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설가…'이열치열' 명품 차돌 설렁탕이 9.99달러!

깔끔한 전통의 맛 계승
단골 고객들이 극찬한 맛

'설가'에서 대표 메뉴인 명품 차돌 설렁탕을 종일 9.99달러에 제공해 화제다.

'설가'에서 대표 메뉴인 명품 차돌 설렁탕을 종일 9.99달러에 제공해 화제다.

뜨거운 국물의 열기에 땀을 쭉 빼고 나면 기운이 불끈 솟아나게 하는 이열치열 음식들. 한국인들만 공감한다는 '시~원하다'를 외치며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마음에까지 뜨끈한 온기를 전하고 싶다면 원조 탕(湯) 전문점인 '설가(sulga)'를 추천한다.  

 
최근 새로운 매니지먼트하에 새 출발을 알린 설가는 이를 기념해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명품 차돌 설렁탕을 종일 9.99달러라는 착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 집의 차돌 설렁탕은 그 진하고 깔끔한 국물 맛에 단골들이 잊지 않고 찾는 메뉴다. 소뼈와 고기를 푹 고아 내 잡내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에 고명으로 올라가는 부드러운 차돌은 입에서 살살 녹는다. 건더기를 어느 정도 건져먹은 후에는 밥을 말아 김치와 깍두기를 곁들이면 더 바랄 게 없는 근사한 한 끼가 완성된다.  
 
설가의 김진선 매니저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지만 더 많은 고객분들께 설가를 소개하기 위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침이나 점심에만 반짝 세일하는 것이 아니라 평일, 주말, 점심, 저녁 할 것 없이 오픈 시간 내내 19.99달러짜리 명품 차돌 설렁탕을 9.99달러에 선보이고 있다"라며 "차돌 설렁탕은 단골 고객들이 '인생 설렁탕'이라 극찬하실 정도로 인기가 높은 메뉴"라고 소개했다.  


 
또한 "최근 고물가와 높은 외식비용 때문인지 프로모션 초기부터 엄청난 인기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설가에서 착한 가격으로 맛있는 한 끼 드시고 힘내실 수 있도록 깨끗한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로 맞이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설가는 탕 전문점이지만 차돌 설렁탕 외 다른 인기 메뉴도 많다. 꽉 찬 곱과 감칠맛 나는 진한 국물이 입맛을 당기는 곱창전골과 야들야들 부드러운 갈비찜, 지글지글 매콤하게 구워낸 돼지 쌈 불고기 등은 설가에서 꼭 맛봐야 할 대표 메뉴들이다.  
 
"우리 엄마 맛이 느껴진다", "집밥처럼 깨끗하다"라는 호평을 받는 차돌 설렁탕은 한정된 기간 동안 9.99달러에 맛볼 수 있다. 단, 투고 시 1달러가 추가된다.
 
설가는 LA 한인타운 베벌리와 호바트 코너에 위치하며, 일~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금~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오픈한다.  
 
▶문의: (323)741-0669
 
▶주소: 4451 Beverly Blvd., Los Angles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