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업소들 독립기념일 세일 시작
업소들 파격적인 할인 판매
상반기 매출부진 만회 총력
최고 수백불까지 절약 기회
독립기념일 세일 기간은 노동절까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최고의 쇼핑 기회. 최근 물류비용이 다시 상승하고 있어 연말에는 제품 가격이 다시 오를 것으로 전망되면서 독립기념일 원하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
가구, 전자제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한인 업체들이 최대 수백 달러까지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업체들이 상반기 매출 부진을 해소할 목적으로 파격적인 할인가로 소비 수요 잡기에 총력전을 벌이는 분위기”라고 말했다. 이어 “물류비용이 올 초보다 4배까지 껑충 뛰면서 하반기에는 제품 가격이 더 오를 수 있다”며 “이번 독립기념일이 가성비 좋은 제품을 살 수 있는 최적기”라고 덧붙였다.
▶ 마사지 체어
바디프랜드는 오는 4일까지 신상품 레오나르도 DV와 팬텀 로보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레오나르도 DV 구매에 리클라이닝 안마의자 엘리자(2000달러), 팬텀 로보 구매에 GLED 마스크(1500달러)를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헬스코리아는 아마존 브랜드관 입점으로 온라인 구매가 더욱 편리해지고 48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로 구입 부담을 줄였다.
디바 마사지 체어 8999.99달러, 그래비티 마사지 체어 3999.99달러, 카이로스 마사지 체어 2999.99달러로 대폭 할인했다.
▶ 가구·전자제품
코리아가구는 15일까지 독립기념일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나쭈지소파, ALF, 니콜레티, 인칸토 등 이탈리아 명품 가구, 한국 직수입 식탁 세트, 매트리스, 옥돌·흙침대 등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윌리엄 문 코리아가구 대표는 “세련된 디자인, 한국인 체형에 맞는 한국 직수입 세라믹 식탁세트가 인기”라며 “콘도나 아파트에서 사용하기 좋은 2인용 식탁을 7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스전자는 10일까지 구입에 따른 무료 선물 행사를 진행한다. 딤채 김치 냉장고를 350~700달러까지 할인하고 미니 냉장고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1000달러 이상 구입시 고급 블렌더, 쿠쿠 압력밥솥 구입시 웍 팬을 무료로 준다.
▶ 생활용품·마켓
김스전기는 50% 할인 마사지 특선 행사를 진행 중이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슈퍼듀오 마사지기 89.99~99.99달러, 테라핏 무선 발 마사지기 99달러에 판매한다.
올리브베스트는 독립기념일을 맞아 전제품 2박스 구입 시 1박스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경제 ‘아이녹용홍삼골드’도 50% 할인한 120달러에 판매 중이다.
온라인 쇼핑몰 핫딜은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구달 청귤 비타씨 잡티 케어 선 세럼 22.90달러, 티르티르 선 아이스 쿠션 32.99달러, 라운드랩 자작나무 톤업 선크림 22.40달러로 최대 42%까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골프 용품, 비비큐 그릴, 캠핑 필수품도 할인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LA한인마켓은 독립기념일 바비큐를 위한 정육 세일 행사에 돌입했다. 한남체인은 흑돼지 삼겹살 파운드당 8.99달러, LA양념갈비 파운드당 13.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갤러리아 마켓도 양념 소갈비 파운드당 12.99달러, 구이용 삼겹살 파운드당 5.49달러, 구이용 차돌박이 10달러에 할인하고 있다. H마트는 등심 스테이크 파운드당 8.99달러, 생목살은 파운드당 6.99달러에 판매 중이다.
이은영·정하은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