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FFL 부에나파크] '마사지체어 명가' FFL 부에나파크 지점 확장 이전!

럭셔리한 디자인·뛰어난 성능
오픈 기념 프로모션 '봇물'

확장 이전 소식을 전한 FFL 부에나파크 지점의 내부 전경. 다양한 마사지체어들이 전시되어 있다.

확장 이전 소식을 전한 FFL 부에나파크 지점의 내부 전경. 다양한 마사지체어들이 전시되어 있다.

전 세계 최고의 마사지체어 셀렉션을 선보이는 'FFL(퍼니처 포 라이프, 이하 FFL)'에서 LA와 라스베이거스 지점에 이어 부에나파크 지점을 오픈했다.
 
기존 비치 갤러리아에 팝업 스토어로 운영됐던 FFL 부에나파크 지점은 이달 초 H마트 쇼핑몰로 확장 이전을 마치고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FFL 부에나파크 지점은 오코(OHCO), 포지티브 포스쳐(Positive Posture), 파나소닉(Panasonic), 코요(KOYO), 디코어(D.Core)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마사지체어와 무중력 리클라이너 등 총 18가지 모델을 전시 및 판매한다.  
 
콜로라도주 볼더에 본사를 둔 FFL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에 우아함을 더해주면서도 매일매일의 삶에서 편안함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마사지체어들을 지난 1996년부터 전문적으로 제공해오고 있다.  
 


"FFL에서는 평범한 마사지체어가 아닌, 디자인과 성능 면에서 차별화된 최고의 마사지체어들을 만날 수 있다. 중국에서 조립되는 제품들이 아니라, 투자 및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준수해 자체 생산한 명품 마사지체어들"이라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또한 "마사지체어는 워낙 고가이기 때문에 구입 시 고민이 깊어질 수밖에 없다"라며 "이에 한인분들이 애정하는 브랜드를 최대한 많이 전시하여 한 곳에서 여러 모델을 편안히 체험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신뢰할 수 있는 마사지체어 전문점으로 가장 좋은 제품 선택에 도움을 드리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FFL 부에나파크 지점에서는 아시안 체형에 맞춰 제작됐으며 지압식 마사지에 특화된 파나소닉 마사지체어와 마사지는 물론, 아로마 테라피까지 즐길 수 있는 오코의 모델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특별히 전 세계 유일의 도어 개방형 마사지체어인 M.8은 팔걸이를 양쪽으로 움직여 자동차를 타듯 편리하게 착석할 수 있어 휠체어를 타거나 허리 아픈 이들에게 적극 권장된다.  
 
한편, FFL 부에나파크 지점은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포지티브 포스쳐의 브리오 스포츠를 기존 1만1000달러에서 5999달러+텍스, 코요 303TS를 기존 1만 달러에서 5999달러+텍스 특별가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브랜드 상관없이 트레이드-인 캐시백 리베이트를 최대 1500달러, 파나소닉과 디코어, 오코 등 럭셔리 라인 구입 시 모델에 따라 최대 1500달러 리베이트를 지원한다.  
 
FFL 부에나파크 지점은 H마트 몰 내 위치하며, 쉬는 날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오픈한다.  
 
▶문의: (714)735-9111
 
▶주소: 5131 Beach Blvd,
 
        Suite E, Buena Park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