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찾아가는 서비스로 작별도 아름답게” 보람상조, 반려동물 전용 이송차량 선보여

▲보람상조가 새롭게 선보인 스카이펫 전용차량. [사진제공=보람그룹]

□ 국내 대형 RV 차량으로 꾸며진 <스카이펫 전용 차량>, 흰색으로 밝은 이미지에 넓고 쾌적한 실내 확보

□ 전문 장례지도사, 전용 차량으로 자택 직접 방문…염습, 입관 등 ‘찾아가는 서비스’ 제공

국내 대표 상조기업 보람상조가 반려동물 전용 장례상품 <스카이펫> 서비스 품질을 한층 강화해 고객만족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보람상조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표방하는 스카이펫 서비스에 걸맞게 새로운 반려동물 이송 차량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대형 RV 차량으로 만들어진 스카이펫 전용 차량은 널찍한 실내를 자랑한다. 무지개 다리를 건넌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장례식장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차량 외부에는 생전에 행복했던 반려동물을 추억할 수 있는 이미지를 래핑했다.

기존에는 보람상조가 보유한 검은색 이송차량을 이용했지만, 무지개 다리를 건넌 반려동물을 밝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보내주고 싶을 반려인들의 마음을 담아 스카이펫 전용 차량을 지원한다.

스카이펫 전용 차량은 앞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동고동락했던 자택으로 직접 찾아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스카이펫 상품을 이용하면 전문 장례지도사가 자택에서 염습과 입관 등 모든 과정을 진행하며, 이후 전용 차량을 통해 화장장 및 반려동물 장례식장으로 이동하게 된다. 반려인들이 발품을 팔아 접근성이 떨어지는 반려동물 화장장이나 장례식장으로 직접 이동하는 불편을 해소할 수 있다.

스카이펫은 펫 전용 관 또는 유골함, 최고급 수의, 액자 등이 제공되며 단독 추모실 이용과 헌화꽃, 장례증명서도 제공한다. 또한 보람그룹 자체 특허 기술로 제작되는 반려동물 전용 생체보석 ‘펫츠비아’도 받아볼 수 있어 주목된다(180상품 제외). 펫츠비아는 반려동물의 털이나 발톱, 유골 등의 생체원료를 혼합해 세상에서 유일한 보석으로 제작되며, 반려동물을 항상 기억할 수 있도록 고객 선택에 따라 오마주(위패)나 주얼리 형태로 제공된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지난 30여 년간 고인을 최고로 모시고, 유족을 정성스럽게 위로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반려동물 역시 아름답게 보낼 수 있도록 반려인의 상처를 보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스카이펫 전용 차량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반려인들의 편의는 물론 쾌적하게 반려동물과 작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보람상조가 새롭게 선보인 스카이펫 전용차량. [사진제공=보람그룹]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보람상조가 새롭게 선보인 스카이펫 전용차량. [사진제공=보람그룹]


박선양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