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리노…눅눅한 여름밤에도 '쿨쿨'…올가리노 전 품목 할인전
히말라야산맥에서 방목 생산한 양모 가운데 최상급 올가닉 양모만을 사용하는 '올가리노(ORGARINO)'의 백영번 대표는 "흡습성 덕분에 여름에도 쾌적함을 주는 소재가 양털"이라며 "신비한 양모 과학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포근해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먼지와 정전기가 적게 발생해 아토피나 비염 등 호흡기 질환자도 많이 찾는다"라고 설명했다.
올가리노는 미주 한인들의 '꿀잠'을 기원하며 전 품목 20~50% 할인전을 펼치고 있다. 올가리노는 최대 50%에 이르는 할인 혜택과 함께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6~8피스로 구성된 풀세트 구입 시 올가리노 담요, 이불 또는 요와 커버 구입 시 귀여운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이불 커버와 침대 커버에 대해서는 1년에 딱 한 번뿐인 30%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이베나(IBENA)에서 만든 올가리노 담요와 허리.골반 통증 해결사로 유명한 울, 라텍스 요 토퍼(Topper)는 20%에 추가 10%, 세련된 순면 명품 브랜드존 롭쇼우(John Robshaw)는 20%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국제 올가닉 인증을 받았으며, '베스트 울 베딩 브랜트 탑3'에 선정된 올가리노는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213)531-0101
▶웹사이트: orgarino.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