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바로미터 "폐 청소로 면역력 쑥쑥"
한국인 암 사망률 부동의 1위 폐암. 폐에는 신경이 없어 종양이 생기더라도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보통 '침묵의 장기'라고 하면 간을 떠올리는데 폐도 마찬가지다.폐암의 가장 큰 위험 요인은 흡연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폐에 노폐물이 쌓여 염증이 발생하고 폐 기능이 급속도로 떨어져 비흡연자라 하더라도 폐암에 걸릴 수 있다.
폐암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담배부터 끊어야 한다. 또한 미세먼지, 코로나 바이러스, 환경오염 등으로 인해 폐나 기관지에 쌓여 있는 노폐물을 청소하는 것이 중요하다. 폐가 깨끗해지면 면역력이 올라가고 모든 건강 기능이 활발해지기 때문이다.
중앙일보 '핫딜'에 입고된 '유비무환 정화'(3g x 5포 x 5박스)는 폐, 기관지 기능 개선 국제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정화라는 그 이름처럼 폐와 기관지에 쌓인 불순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효과가 있다.
유비무환 정화는 1대 서울 서대문 익산한의원 60년 한의사를 시작으로 2대 전 한약사협회 부회장 52년 한약사, 3대 중의대 4년 경력 대표에 이르기까지 110년 동안 이어져온 환자 치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별천지 하동 청정 지리산 일대의 도라지 뿌리, 인삼, 녹차잎 등 총 13가지 프리미엄 천연 원료를 가득 담아 생산됐다.
최단기간 전 세계 8개국에서 280만포가 판매된 유비무환 정화는 하루만 섭취해도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평소 기침이나 가래가 심한 어르신이 잠들기 전 2포를 섭취하면 다음날 아침 바로 기침이 완화되고 가래가 줄어든다. 그뿐 아니라 호흡기를 안정시켜 깊은 숙면에 도움을 주고 점액 축적을 제거하는 효과도 있어 비염이나 코가 막히는 증상도 서서히 완화된다.
화학적인 후가공 없이 3~4mm 환으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약물이 아니어서 졸음이나 내성 걱정에서도 자유롭다. 지속적으로 섭취 시 호흡 건강을 지원하고 기침과 독감 증상을 완화하며 기관지 면역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
복용 후 숨소리부터 달라진다는 놀라운 고객 후기가 쇄도하는 유비무환 정화는 핫딜에서 6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문의:(213)368-2611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