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올해의 '서머퀸' 될까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I SWAY'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오는 21일 콘셉트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콘셉트 이미지, 트랙리스트, 오디오 스니펫, 인트로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한다.
스케줄러 속 푸른 하늘과 쭉 뻗은 도로가 시원한 해방감을 안기며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티징 콘텐츠 중 'Overture'(서곡)라는 뮤지컬·오페라 용어가 색다른 프로모션을 예고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앞서 컴백 포스터를 통해 컴백일을 확정 지으며 올여름 '서머퀸' 정조준에 나선 (여자)아이들. 지난 2020년 음원차트 역주행을 기록한 '덤디덤디 (DUMDi DUMDi)'에 이어 이번엔 어떤 '(여자)아이들 표 서머송'으로 무더위를 날려보낼지 기대가 모인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 8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seon@osen.co.kr)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