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GM한국사업장, 5월5만 924대판매...23개월 연속전년비 판매상승세

[OSEN=강희수 기자] GM 한국사업장이 5월 한 달 동안 총 5만 924대(완성차 기준)를 판매, 전년 동월 대비 27.2% 판매 증가를 기록하며 23개월 연속 전년 동월 대비 상승세를 이어갔다.

GM 한국사업장의 5월 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37.8% 증가한 총 4만 8,584대를 기록, 26달 연속 전년 동월 대비 판매 증가세를 기록했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가 5월 한 달 동안 전년 동월 대비 111.5% 증가한 총 3만 1,757대가 해외 시장에 판매되며 출시 이후 최대 월간 해외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크로스오버 차량을 새롭게 정의하는 쉐보레의 엔트리 레벨 모델로 넓은 공간과 새로운 기능,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GM 한국사업장의 5월 내수 판매는 총 2,340대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전월 대비 6.0% 증가한 1,841대 판매되며 내수 실적을 리드했다. 아울러, 쉐보레 트래버스의 5월 내수 판매는 총 94대로, 전월 대비 84.3% 증가를 기록했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압도적인 차체 사이즈와 동급 최고 수준의 동력 성능으로 수입 대형 SUV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구스타보 콜로시(Gustavo Colossi) 부사장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출시 이후 최대 해외 판매 실적을 기록하는 등 GM의 핵심 전략 차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라며, “쉐보레가 최근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2025년형 모델을 출시하면서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와 신규 컬러 등 옵션을 추가했음에도 가격은 동결했듯이, 뛰어난 상품성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내수 시장에서 GM 제품들이 가진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M은 6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GM은 트랙스 크로스오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스파크 오너들이 트랙스 크로스오버로 바꾸는 경우 최대 100만원 혜택을,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할 시 5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50만원을 지원하며, 트래버스 및 타호를 구매하는 고객이 콤보 할부를 선택할 시 각각 차량 금액의 15%, 10%를 지원하고, 일시불로 구매하는 경우 각각 300만원, 400만원을 지원한다. /100c@osen.co.kr


강희수(100c@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