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단신 브리핑] ‘Barnes & Noble’, 링컨파크에 새 매장 오픈 외
#. ‘Barnes & Noble’, 링컨파크에 새 매장 오픈반스 앤 노블은 지난 29일 링컨파크 651 웨스트 디버시 파크웨이 소재 매장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갖고 작가 제네바 로즈의 사인회도 함께 진행했다.
반스 앤 노블은 2024년 한 해 동안 위커 파크, 노스브룩, 그리고 오스웨고 등 시카고 일대에 총 4곳의 신규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다.
현재 반스 앤 노블은 샴버그, 디어파크, 버논힐스, 오크브룩, 스코키 등 시카고 지역에 총 10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 엘크 그로브 빌리지서 차량 충돌 5명 사상
시카고 북서 서버브 엘크그로브 빌리지서 차량 충돌 사고로 40대 여성 1명이 사망하고 4명이 부상했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28일 오후 11시30분경 엘크그로브 빌리지 미첨 로드와 비스터필드 로드 사거리에서 정지 신호를 무시하고 달리던 검은색 렉서스 세단 차량이 검은색 혼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들이 받았다.
정확한 사고 경위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 사고로 팰러타인 소재 직장서 퇴근 후 귀가하던 여성 운전자(45)가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 여성은 5명의 자녀를 둔 어머니로 확인됐다.
다른 차량에는 최근 고등학교 졸업식을 마친 학생 4명이 타고 있었는데 이들은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 중인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Kevin Rho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