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라이브룩 매장 경품 행사
6월중 매주 일요일에 고객 추첨해 100불 상품권 제공
미국판 달러트리스토어 명성…수천 품목 1.99불 판매
다이소 라이브룩 매장은 오는 6월 매 주말 ‘쇼핑 스프리(SHOPPING SPREE) 행사’ 신청서를 제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 100달러 상품권을 제공한다.
경품 행사 참가 신청은 해당 매장에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1인당 1회에 한해 신청할 수 있고, 연령이 18세 이상이어야 한다.
100달러 경품권을 받은 고객은 라이브룩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100달러 이상 구매시 초과되는 금액은 본인 부담이며, 100달러 이하로 구매하면 남은 금액은 소멸된다.
‘쇼핑 스프리(SHOPPING SPREE) 행사’ 신청서는 매장을 방문해서 직접 받거나 신문 광고 등을 통해 구할 수 있다.
다이소 라이브룩 매장은 ‘미국판 99센트 스토어’로 불리는 초저가 유통 프랜차이즈 업소로 일본풍 생활용품부터 시작해 문구류·뷰티 미용제품·식품 등 수천 개 이상의 다양한 품목 대부분을 1달러 99센트의 초저가에 판매하고 있다.
경품 행사에 대한 문의는 e메일(squeezestakes@daiso-usa.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다이소는 뉴욕·뉴저지·커네티컷주 ‘트라이 스테이트’ 지역에 라이리지 매장을 비롯해 ▶플러싱 ▶레고파크▶뉴로셀(숍라이트 플라자) ▶스카스데일(미드웨이) ▶브루클린(저팬빌리지) ▶맨해튼(이상 뉴욕주) ▶에지워터(미쯔와 마켓플레이스) ▶리틀페리(이상 뉴저지주) 등 다수의 지점을 두고 있는데, 각 매장 주소와 영업시간 등 각종 정보는 웹사이트( www.DaisoUS.com)를 참조하면 된다.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