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당한의원…남산당이 또 해냈다… '평심원' 출시
막연히 불안한 느낌이 자주 나타나는 불안장애는 두통, 우울증, 불면증을 동반하기도 하고 일상생활에서 갑자기 가슴이 두근거리고 답답할 때, 몸이 떨리거나 현기증이 나고 이유를 알 수 없는 두려움에 휩싸이는 증상들은 공황장애를 알리는 신호라고 한다.
누군가에게만 찾아오는 특별한 질환이 아니라 누구든지 겪을 수 있는 이 같은 신경성 질환들에는 몸과 마음에 두루 안정을 주는 한방치료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가운데 임상 51년 원인 치료를 표방하는 '남산당한의원'(원장 김용훈)에서 두근거림, 불안 초조, 공황장애, 두려움, 우울증 등에 좋은 '평심원'을 출시했다.
김용훈 원장은 "외로움이 무서움증, 우울증, 공황장애로 이어진다. 모두 자율신경 실조로 인한 증상들이다. 평심원은 그 이름 그대로 자율신경을 편안하게 해준다. 가격이 싸고 효과도 즉각적이어서 복용하고 30분이면 마음이 금세 평안해진다"라고 소개했다.
한약 정제, 당일 효력의 평심원은 아버지와 아들이 같이 운영하는 한의원으로도 유명한 남산당한의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 정통 직방침술, 전수비방의 남산당한의원은 LA 한인타운 올림픽 가에 위치하며 무료 상담을 환영한다. 각종 보험, 메디케어, 메디칼을 통해서도 진료받을 수 있다.
▶문의: (213)389-9333
▶주소: 1707 W. Olympic Blvd, Los Angele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