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골프소식]SK텔레콤 채리티 오픈, 15일 핀크스에서 열려 外

SK텔레콤 채리티 오픈 포스터. 사진 SK텔레콤
◆SK텔레콤 채리티 오픈, 15일 핀크스에서 열려

KPGA 투어 SK텔레콤 오픈의 대표 사전 이벤트인 SK텔레콤 채리티 오픈이 15일 제주도 서귀포시의 핀크스 골프장에서 열린다. 올해 역시 한국 골프의 레전드와 다양한 유명인사가 함께한다.
총 5000만원의 상금을 놓고 홀별로 경쟁하는 방식의 SK텔레콤 채리티 오픈에는 최경주와 허인회, 김한별, 최승빈 등 한국 골프를 대표하는 선수들과 이경규, 이대호, 윤석민 등 각계 유명인사가 출전한다.
모두 8명의 참가자들은 2개 조로 나뉘어 각각 2대2 대결을 펼치며, 경기는 각 홀마다 상금이 걸린 스킨스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처음 4개 홀은 포볼, 다음 4개 홀은 포섬 방식으로 플레이를 진행하고 9번 째 홀에서는 다시 포볼 방식으로 승부를 가린다. 조별 승자는 2500만원의 상금을 가져간다. 획득한 자선기금은 선수의 이름으로 전액 기부된다.
SK텔레콤은 채리티 오픈과 더불어 다양한 활동으로 골프계 ESG를 선도하고 있다. 2022년부터 발달장애인 1호 프로 골퍼이자 2022년 US 어댑티브 오픈 우승자인 이승민을 후원해왔고, 국내 발달장애인 골퍼들을 위한 기회의 장인 SK텔레콤 어댑티브 오픈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 한편 SK텔레콤 오픈은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김지현-박결-허다빈, ㈜유니베라와 후원 계약


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김지현과 박결, 허다빈이 ㈜유니베라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선수들은 유니베라 로고가 들어간 의류를 착용하고, 유니베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아임뮨과 아이업, 화장품 브랜드인 보타니티의 마케팅 활동에도 참가한다.
김지현은 올해로 데뷔 15년차를 맞은 베테랑으로 2024년 시드전 1위로 정규투어 시드를 다시 획득했다. 올 시즌 KLPGA 투어에서 컷오프 없이 톱10 1회를 기록 중이다. KLPGA 투어의 대표 스타인 박결은 지난 10년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허다빈 역시 외모와 실력은 물론 훌륭한 인성까지 더해 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이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골프뿐만 아니라 매사 열심히 노력하는 태도를 가진 세 선수의 이미지가 우리와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 유명세보다는 열정과 실력을 추구하는 모습이 브랜드 홍보에도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고봉준(ko.bongjun@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