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포토타임] 축제앞두고 해운대 모래성 속속 등장...전시는 다음달 9일까지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 오후 3:20
[포토타임] 축제앞두고 해운대 모래성 속속 등장...전시는 다음달 9일까지
6일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수욕장을 찾은 시민들이 백사장 곳곳에서 제작 중인 모래조각 작품을 구경하고 있다. 올해 해운대모래축제는 24~27일 열릴 예정이다. 모래 조각작품 전시는 다음달 9일까지 지속된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연합뉴스

■ 오후 2:10
[포토타임] 제4회 부산 봄꽃 전시회... 화려한 봄꽃 터널
제4회 부산봄꽃전시회가 부산시민공원 다솜마당에서 열려 어린이날 연휴 마지막날 가족단위 시민들이 화려한 봄꽃터널 등 다양한 작품을 구경하고 있다. 우리 생활 속에 꽃 문화를 확산하고,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꽃 전시회를 통해 쉼과 힐링의 시간을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부산지역 48개 단체가 참여해 꽃 조형물, 테마형 장식화단, 화훼, 농산물 소비 촉진 직거래 장터 등이 마련돼 있다.

송봉근 기자
송봉근 기자
송봉근 기자

■ 오후 1:55
[포토타임] 부처님 오신날(5월 15일) 앞두고 소원 연등 달기
부처님 오신 날(음력 4월 8일)을 앞두고 6일 경북 영천시 청통면 은해사에서 한 불자가 연등에 소원지를 매달고 있다. 올해 부처님 오신날은 5월 15일로 스승의날 과 같다.

뉴시스
뉴시스

■ 오후 1:30
[포토타임] 지난 밤 폭우로 부산서 땅 꺼짐 사고 발생
지난 5일 밤 남부지방에 내린 폭우의 영향으로 부산 사상구 새벽시장 앞 교차로에 가로 6m, 세로 3m, 깊이 3m 크기의 '땅 꺼짐' 사고가 발생했다. 6일 오전 관할구청과 북구 작업관계자들이 사고 현장에서 복구에 앞서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땅이 내려앉으면서 신호등이 무너지고 도로 밖으로 한 때 오수가 흘러나왔다.

송봉근 기자
송봉근 기자

■ 오후 1:10
[포토타임] 세이브더칠드런 '2024 국제어린이마라톤' 서울대회 출발
6일 서울 마포구 월드컵공원에서 열린 세이브더칠드런 '2024 국제어린이마라톤' 참가자들이 힘차게 출발하고 있다. 올해 14회차를 맞은 이 행사는 치료 및 예방할 수 있는 질병으로부터 아동을 보호하고, 아동 사망률을 낮추기 위해 사회 구성원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시작됐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 오전 10:15
[포토타임] 비온 뒤 위용 드러낸 제주 엉또폭포 장관
맑은 날씨를 회복한 6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엉또폭포에서 시원한 물줄기가 절벽 아래로 떨어지고 있다. 평소 물이 흐르지 않는 엉또폭포는 전날 한라산에 900㎜가 넘는 폭우가 쏟아지자 평소엔 보기 힘든 장관을 연출했다. 엉또는 엉의 입구라는 뜻으로 엉은 작은 굴을 의미하며 도는 입구를 표현하는 제주어로 엉또폭포는 비가 쏟아질 때만 모습을 드러내는 높이 50m에 달하는 폭포다. 한편, 기상청은 오늘(6일) 제주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이 흐리고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강정현(cogito@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