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석환 안과] 합병증 적고 회복 빠른 최신 녹내장 수술
짧은 수술시간에 맞춤형 치료
백내장·녹내장 동시 수술 가능
남석환 안과는 기존의 녹내장 수술보다 짧은 수술시간과 합병증 적으며 회복이 빠른 새로운 수술 방법으로 한인들의 눈 건강을 책임진다. LA한인타운 3가와 옥스퍼드에 위치한다.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료한다.
최소 침습성 녹내장 수술(MIGS·Minimally Invasive Glaucoma Surgery), 아이스텐트 수술( I-Stent), 하이드러스 극소스텐트 수술(Hydrus Microstent), 전방절개술(Goniotomy), 내시경 섬모체광응고술(ECP·Endoscopic Cyclophotocoagulation)은 FDA에서 승인한 수술이다. 특히, 녹내장 악화를 예방하기 위해 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이 방법은 최근에 녹내장을 치료하기 위해 개발된 새로운 치료법이다. 기존의 녹내장 수술보다 MIGS는 수술시간이 짧고, 합병증이 적으며 회복이 빠르고 안전하다. 백내장 수술 중, 또는 단독으로 수행할 수 있다. 환자에 따라 수술 후 필요한 녹내장 약물의 수가 적을 수 있다.
남석환 원장은 이미 이러한 수술을 1000번 넘게 진행했으며 눈 수술은 안과 수술만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경험 있는 외래 수술센터에서 진행되어 비용절감에 효율적이다.
한인타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디케어, PPO, SMG, 센터, 세인트 빈센트, 케어모어 등 건강보험들이 이 수술들을 커버하고 있다.
▶문의: (213) 368-0388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