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건강 되찾은 온유, 10개월만 근황에 응원 쇄도..'활동재개 신호탄' [Oh!쎈 이슈]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공식석상에서 근황을 전해 화제다. 약 10개월 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공식석상에 등장,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21일 싱가포르의 공영방송인 미디어콥이 주관한 '싱가포르 스타어워즈 2024'에서는 온유가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밝은 모습으로 등장한 온유는 한국어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싱가포르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사랑해요"라며 인사했다. 또 온유는 "처음 왔을 때부터 알 수 없는 긴장감과 묘한 떨림이 있었는데, 계속 있다 보니 조금씩 적응하게 되어서 기쁘다. 여기서 상 받으실 분들을 생각하니 제가 다 행복하더라"라며 시상식 참석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아무래도 드라마 어워즈라, 제가 옛날에 '태양의 후예'라는 작품에 출연한 적이 있어서. 거기서 나온 노래인 'You are my everything'을 부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새로운 챕터에 들어서게 되었는데,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게 되는가?'라는 MC의 질문을 받자 "새로 시작했으니,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갈 무대도 있을 것이고, 앨범도 준비하고 있다. 기회가 된다면 여러분께 여러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대답, 각오를 전했다.

 

그러면서 "이제 또 온유로서 새로 시작하게 되었는데, 도전하는 걸 멈추지 않고 여러분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온유는 지난해 6월,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최근 온유의 컨디션 난조가 계속됨에 따라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되었고,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후 일부 예능 프로그램에서 온유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뼈가 드러날 정도로 마른 얼굴과 몸 등이 온유의 컨디션 난조가 체중 감량으로 이어졌음을 짐작케 해 안타까움과 걱정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다시 건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팬들을 안도케 했고 그를 향한 응원의 목소리가 큰 상황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온유는 지난 4월, 신생 기획사 그리핀 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 소식을 전한 바다. 오는 5월 18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4 ONEW FANMEETING 'GUESS!''(이하 'GUESS!')를 개최, 데뷔 16년만 국내에서 처음으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 기획사 측에 따르면 티켓 오픈 직후 2회 차 팬미팅 좌석이 모두 팔리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온유는 6월 4일~5일 일본 오사카, 6월 7일~8일 요코하마에서 팬미팅을 이어간다. 

새로운 시도를 주저하지 않으며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가는 온유의 로드맵이 무대 위에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온유는 그간 'VOICE', 'DICE' 등 두 장의 미니앨범과 'Circle' 한 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도 활발히 활약 중이다. 그룹과는 또 다른 온유가 가진 본연의 따뜻한 음색과 감성을 녹여낸 음악으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유튜브 'Mediacorp' 캡처, 방송 캡처, 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이정(nyc@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