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고 냄새나고…구강 유산균이 답!
구강 및 치아도 노화를 피해 갈 수는 없다. 괴로운 입 냄새뿐만 아니라 입안 세균이 증가함에 따라 여러 구강 질환에 노출되는 이유다.구강은 가뜩이나 세균이 번식하기에 최적의 환경이다. 이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365일 구강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최우선이다. 양치질과 치실 사용은 기본이고 귀 밑과 턱 밑에 있는 침샘을 자극하여 침 분비량을 늘리는 것도 도움이 된다.
보다 효과적인 구강 관리를 위해 최근에는 구강 유산균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구강 유산균은 장 유산균을 섭취하여 장운동을 촉진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것과 같은 원리이다.
입속에는 유익균과 유해균이 공존하는데 구강 유산균을 섭취하면 유해균들의 활동이 억제되어 입 냄새와 구강 질환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특히나 구강 유산균이 세포와의 직접적인 상호작용으로 파골세포의 분화를 억제하여 치주염 예방 가능성이 높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오라틱스'는 한국 최초의 구강 유산균 전문 회사로, 구강 건강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그린브레스', '티쓰앤검스', '임플란틱스' 등이 있다. 그린브레스는 깨끗한 숨결, 티쓰앤검스는 편안한 입속, 임플란틱스는 임플란트 수술을 받은 환자를 위한 구강 유산균이다.
중앙일보 '핫딜'에서는 마더스데이를 맞아 오는 5월 14일까지 오라틱스 대표 3제품을 4박스 구매 시 25% 할인하여 각각 98달러, 98달러, 126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깔끔한 포장으로 배송되어 마더스데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웹사이트: hotdeal.koreadaily.com
▶문의:(213)368-2611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