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에이티즈, 日 최대 음악 축제 '서머소닉2024'출연..인기 뜨겁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또 한 번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선다.

에이티즈는 오는 8월 17일 일본 오사카와 18일 도쿄에서 진행되는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의 스테이지에 오른다.

‘서머 소닉’은 세계 3대 록 페스티벌 중 하나이자, 아시아 최대의 도심형 음악 축제다. 매년 일본의 최정상 아티스트는 물론, 세계적인 뮤지션을 초청해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 ‘서머 소닉’은 글로벌 음악 팬들로부터 수많은 주목을 받으며 일본 최대 여름 페스티벌로 평가받고 있다.

이 가운데 에이티즈는 오는 8월 17일 일본 오사카 ‘엑스포 '70 기념 공원’에서 펼쳐지는 공연에 이어, 다음 날인 18일 도쿄의 '조조마린 스타디움&마쿠하리 멧세(ZOZO MARINE STADIUM&Makuhari Messe)’에서 무대를 펼친다. 특히 이들은 원리퍼블릭(OneRepublic), 릴 야티(Lil Yachty), 브링 미 더 호라이즌(Bring Me The Horizon), 글레이(GLAY)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함께 ‘서머 소닉’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확인시켰다.



에이티즈는 지난 2월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의 양일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현지 내에서의 뜨거운 티켓파워를 자랑했던 바 있다. 더불어 같은 달 발매한 일본 싱글 3집 ‘낫 오케이(NOT OKAY)’로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에서 연일 정상을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 일본 레코드 협회의 '플래티넘' 인증을 받으며 현지에서 폭발적으로 증가한 영향력을 실감케 만들었다.

이처럼 일본에서도 놀라운 성과를 이뤄내며 ‘글로벌 대세’의 뚜렷한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에이티즈가 ‘서머 소닉 2024’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수많은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는 중이다.

에이티즈는 오는 12일과 19일(현지 시각) K팝 보이그룹 최초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에 출격한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seo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