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톱 마사지체어 바디프랜드 역대급 보상판매 프로모션

낡은 안마의자, 침상형 온열기기를 명품으로 교환 찬스
직접 회수, 특별 할인가 판매, 36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바디프랜드 역대급 혜택의 보상판매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역대급 혜택의 보상판매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 바디프랜드]

글로벌 No. 1 마사지체어 프리미엄 브랜드인 ‘바디프랜드(BODYFRIEND)’가  4월 1일부터 시작해 오는 30일까지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상판매는 미 서부에서 매년 한인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처리가 힘든 구형 안마의자를 바디프랜드가 직접 회수함과 동시에 특별 할인가로 명품 바디프랜드마사지체어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뉴욕·뉴저지 포트리(Fort Lee) 라운지에서는 보상판매를 처음으로 시작하는데 그동안 오래되고 잘 사용하지 않는 안마의자, 침상형 온열기기를 가지고 있는 동부지역 한인들에게 열광적인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에는 브랜드, 모델, 연식에 상관없이 안마의자, 침상형 온열기기를 소유하고 있는 고객에게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단, 부위별 단순 마사지기는 제외.  
 
보상판매 프로모션 대상으로는 세계 최초 로보 안마의자 ‘팬텀로보’를 포함해 신제품 ‘레오나르도 DV’, ‘팬텀 메디컬 케어’, ‘파라오 블랙에디션’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팬텀로보는 두 다리 안마부가 왼쪽, 오른쪽 따로따로 움직이는 마사지체어로 일반 안마의자로는 받을 수 없는 코어 근육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코어 근육이 약해지면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어렵고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등의 다양한 부상위험이 높아진다.  
 
코어 근육이 약해지는 이유는 구부정한 자세가 반복되면서 인체의 기능이 계속 떨어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코어 근육 운동이 중요한데 팬텀로보는 집에서 쉽게 마사지를 받으면서 코어 근육까지 마사지가 가능하고 약 1.25mm씩 정교하게 컨트롤하는 핑거무빙 기술이 적용된 ‘XD-Pro 마사지모듈’이 적용돼 현재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또 신제품 레오나르도 DV는 안마의자 최초로 체성분을 분석해 사용자에 맞는 안마모드를 추천해주며 수퍼카 디자인을 하는 세계적 명성을 가진 이탈리아의 디자인회사 ‘ITAL’에서 디자인했기에, 모던하고 럭셔리한 수려한 외관을 지녔다. 또한 사람이 하는 안마처럼 디테일한 안마감으로, 한번 체험하면 바로 레오나르도 DV에 빠지고 만다는 제품이다.  
 
팬텀 메디컬케어는 한국 FDA에서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목디스크와 허리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안마의자인데, 의료기기로 등록된 만큼 부드러운 안마감을 자랑한다.  
 
바디프랜드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견줄 데 없는 세련된 디자인, CES 5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최첨단 기술, 본사 직접 배송 설치, 최고의 서비스로 무장한 명실상부 안마의자 최강자”라며 “마사지체어는 결국 제품 품질과 기술력이다. 글로벌 No. 1답게 최첨단 기술로 중무장한 뛰어난 성능,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보고, 오래된 안마의자를 세계 최고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바꿀 수 있는 이번 보상판매를 꼭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안마의자 열풍의 주역으로 손꼽히는 바디프랜드는 한국을 넘어 5년째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 전문의로 구성된 메디컬 R&D센터, 기술연구소, 디자인 연구소를 중심으로 세계 최초 두 다리가 따로 움직이는 로보모드, 수면 안마, 브레인 마사지를 개발하는 등 제품 퀄리티를 차별화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체험 예약 및 문의는 바디프랜드 뉴욕·뉴저지 포트리(Fort Lee) 라운지: 201-267-0295/201-856-7451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