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상반된 매력으로 무대 찢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노래, 춤, 비주얼, 표정 연기까지 완벽에 가까운 음악방송 무대를 펼쳐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4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KBS 2TV '뮤직뱅크', 6일 MBC '쇼! 음악중심'에 연이어 출연해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 중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는 범규가 맡아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들 음악방송에서 상반된 분위기의 타이틀곡 'Deja Vu'와 커플링곡 '내일에서 기다릴게 (I'll See You There Tomorrow)'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수분 같은 매력을 방출했다.

하이라이트는 단연 타이틀곡 'Deja Vu' 무대였다. 멤버들은 너와 다시 만날 미래가 '데자뷔'처럼 느껴진다고 말하는 곡의 메시지를 섬세한 표정으로 표현해 애절한 감성을 더했다. 이와 동시에 다섯 멤버의 화려한 스텝과 힘 있는 군무는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내일에서 기다릴게 (I'll See You There Tomorrow)' 무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청량한 면모가 돋보였다. 캐주얼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멤버들의 밝은 표정이 곡의 흥겨움을 더했다. 특히, "I'll see you there tomorrow"라는 구간에서는 다섯 명이 번갈아 등장해 손 키스를 날리며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Deja Vu' 무대 속 다양한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엠카운트다운'에서 록 감성을 가미한 힙한 패션을 소화했고, '뮤직뱅크'와 '쇼! 음악중심'에서는 판타지 소설 속 왕자를 연상시키는 의상과 붕대로 포인트를 준 착장으로 색다른 느낌을 주었다.

'minisode 3: TOMORROW'는 지난 6일 발표된 일본 오리콘 4월 5일 자 차트에서 1만 9,919장의 판매량으로 또다시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을 되찾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음반으로 지난 1일, 3일 자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이 앨범은 지난 5일(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오피셜 앨범 다운로드 차트' 8위, '오피셜 인디펜던트 앨범 브레이커스 차트' 7위, '오피셜 인디펜던트 앨범 차트' 35위에 올랐는데, 이는 모두 팀 자체 최고 순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늘(7일) 오후 3시 3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Deja Vu'와 '내일에서 기다릴게 (I'll See You There Tomorrow)' 무대를 펼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Mnet, KBS 2TV, MBC 방송화면 캡처.


선미경(seo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