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하이라이트, '비스트' 상표권 사용 할 수 있다 "그래도 활동명 하이라이트" [공식]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비스트(BEAST) 상표권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2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비스트' 상표권 사용에 대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원활하게 상호 합의를 마쳤다"라고 밝혔다.

단, 하이라이트는 계속해서 '하이라이트'라는 팀명으로 활동을 지속한다. 어라운드어스는 "활동명과 별개로 '비스트'라는 팀명을 보여드릴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 이번 소식이 15주년을 맞이한 하이라이트와 팬분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하이라이트는 오늘(2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비스트의 데뷔일 '2009.10.16', 하이라이트의 데뷔일인 '2017.03.20'과 'HIGHLIGHT X BEAST'라는 두 개의 팀명이 같이 등장하는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어 '2024.05.10', '2024.05.11', '2024.05.12'라는 날짜가 공개돼 궁금증을 더했다. 지난 2010년 발매된 비스트의 네 번째 미니앨범명이자 팬클럽명을 담은 'LIGHTS GO ON, AGAIN'이라는 문구도 팬들의 심장 박동수를 높였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지난달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BODY'(바디)로 음악 방송 1위 2관왕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BODY'는 현재도 국내외 음원 차트 및 숏폼 플랫폼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 이하 어라운드어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입니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를 사랑해주시는 라이트 팬분들께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당사는 최근 큐브엔터테인먼트와 '비스트' 상표권 사용에 대해 원활하게 상호 합의를 마쳤습니다. 대승적인 차원에서 이와 같이 협의한 큐브엔터테인먼트에도 감사를 표합니다.

단, 하이라이트는 계속해서 '하이라이트'라는 팀명으로 활동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활동명과 별개로 '비스트'라는 팀명을 팬분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음에 감회가 새롭습니다.

15년간 항상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소식이 15주년을 맞이한 하이라이트와 모든 라이트 분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하이라이트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애정어린 따뜻한 시선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yc@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최이정(nyc@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