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KLPGA김재희,포드 · 링컨 딜러 삼화모터스와 후원 계약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강희수 기자] 포드 · 링컨자동차의 충청지역 공식 딜러인 삼화모터스 주식회사가 KLPGA 김재희 선수를 후원한다. 

‘삼화모터스’(대표 박종민)는 2일 천안시 구성동 삼화모터스 천안전시장에서 김재희와의 ‘후원협약식’을 열었다. 

김재희 프로(23, SK텔레콤)는 2024 KLPGA 개막전인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 여자오픈’에서 우승하며 올 시즌을 호기롭게 출발했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삼화모터스는 2024년 시즌 김재희에게 링컨 에비에이터 블랙라벨 차량을 제공하여 투어생활을 지원한다. 김재희 프로는 ‘삼화모터스’ 로고가 들어간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김재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의 대표적인 스타 플레이어로 2022년에 이어 2024년에도 KLPGA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2020년 KLPGA 드림투어에서 3승을 기록해 유일하게 누적 상금 1억원을 돌파하며 ‘상금왕’ 타이틀을 획득한 바 있는 김재희는 2023년 하반기부터 주목 받는 성적을 기록하던 차에 2024년 싱가포르에서 진행되었던 KLPGA 개막전인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 여자오픈’에서 첫 우승을 기록하며, 올해 시즌 가장 기대되는 선수로 주목 받고 있다.

협약식을 갖고 있는 삼화모터스 박종민 대표와 김재희 프로.

협약식을 갖고 있는 삼화모터스 박종민 대표와 김재희 프로.


김재희는 “저를 믿고 후원을 결정해주신 삼화모터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파워, 스피드 그리고 부드러움까지 모두 지닌 링컨 에비에이터 차량처럼 저 또한 이번 시즌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플레이를 보여드리겠다. 많이 응원해 주시는 만큼 1승에 멈추지 않고 더 많은 우승을 포함하여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삼화모터스 박종민 대표는 “24년도 시즌 개막전 우승으로 국내 최정상 플레이어로 발전한 김재희 프로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24년도 KLPGA투어를 조금 더 편하게 다닐 수 있도록 그리고 김재희 프로가 투어 생활에 있어 최고의 환경을 만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 삼화모터스는 김재희 프로의 모든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변함없이 좋은 성적을 거두리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100c@osen.co.kr


강희수(100c@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