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큰 거 온다..'범죄도시4', 트리플 천만 도전 메인 예고편 첫 공개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 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제작 빅펀치픽쳐스·홍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영화 '범죄도시4'가 4월 최고 기대작으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여 뜨거운 화제를 이어간다. 공개된 '범죄도시4' 메인 예고편은 마석도의 시원한 리얼 복싱 액션부터 메인 빌런 백창기의 잔혹함, 모두가 기다려 온 히든카드 장이수의 컴백, IT천재 CEO의 탈을 쓴 또 다른 빌런 장동철의 이중생활까지 작품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서사를 담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광수대 형사들과 함께 새로운 마약 사건을 수사하던 마석도는 배달 앱을 활용한 신종 마약 범죄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된다. 앱 개발자를 찾아 범죄의 뿌리를 뽑으려는 마석도. “컴퓨터 하는 놈들은 너네가 잡고 나는 그 뒤에서 시키는 놈을 잡는 거야” 라는 마석도의 대사는 국경도 영역도 제한 없는 괴물형사표 업그레이드 소탕 작전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전편에 이어 마석도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광수대 형사들과 뉴페이스 사이버수사대의 합류 역시 더욱 탄탄해진 팀 플레이를 예고한다. 

한편, 필리핀에 거점을 둔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의 실세 백창기는 자신의 사업을 방해하는 인물들을 모두 제거하며 더욱더 세력을 키워 나간다. 

돌아온 장이수는 다시 한번 마석도와 합을 맞추어 명불허전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메인 빌런 백창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두뇌 빌런 장동철의 악독한 활약 역시 극적 재미를 더해줄 전망이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범죄도시4'는 4월 24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하수정(hsjssu@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