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스트레이키즈,공식팬미팅서최초공개무대선사..기대감고조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네 번째 공식 팬미팅에서 최초 공개 무대를 선보인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9일~3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네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4TH FANMEETING 'SKZ'S MAGIC SCHOOL''('스키즈의 마법 학교')를 개최한다. 31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글로벌 스테이(팬덤명: STAY)와 시공간 제약 없는 소통을 나눈다.  'SKZ'S MAGIC SCHOOL'은 지난 해 7월 1일과 2일 KSPO DOME에서 열린 'Stray Kids 3RD FANMEETING 'PILOT : FOR ★★★★★''('파일럿 : 포 파이브스타') 이후 약 9개월 만에 성사된 공식 팬미팅이자 그룹 최초 사흘간 진행되는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들은 네 번째 공식 팬미팅을 위해 첫 선을 보이는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코너를 마련, 팬들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안길 전망이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SKZ'S MAGIC SCHOOL' 포스터 속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내 '콘셉트 맛집 그룹'의 매력을 자랑했다.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팬미팅에서 이들이 팬들과 함께 만들어갈 마법 같은 순간에 관심이 집중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과 응원으로 매해 성장을 거듭하며 'K팝 대세'로서 자리매김했다. 2023년 11월 발매한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로 미국 빌보드 '빌보드 200' 4연속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고, 해당 음반 타이틀곡 '락 (樂)'은 K팝 4세대 보이그룹 최초 '핫 100'에 진입하는 기록을 수립하는 등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멤버들은 최근 데뷔 6주년을 맞이해 추억이 깃들어 있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라이브를 하는 등 스테이와 특별한 기념일을 함께 보냈다.  기세를 이어 오는 7월 12일(이하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I-Days'(아이 데이즈), 14일 영국 런던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2일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까지 해외 대형 뮤직 페스티벌 세 곳의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seo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