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그랜디엔터테인먼트] 허용별(허각·신용재·임한별), 4월 미국 첫 합동 콘서트

4월 13일 LA 윌튼극장서
'믿고 듣는' 보컬 어벤저스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뭉친 허용별이 보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합동 콘서트로 LA를 찾는다.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뭉친 허용별이 보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합동 콘서트로 LA를 찾는다.

그랜디엔터테인먼트(대표 앤디 박)에서 주관, 주최하는 '허용별 콘서트'가 오는 4월 13일 토요일 오후 6시에 LA 윌튼극장에서 개최된다.
 
허용별은 허각의 '허', 신용재의 '용', 임한별의 '별'을 따서 이름 지어진 프로젝트 그룹이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압도적인 가창력을 지닌 세 가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특별히 이들이 펼치는 허용별 콘서트는 이미 한국 전국투어를 통해 전 공연 만석이라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그룹의 맏형인 허각은 '슈퍼스타K2'의 우승자로 유명하다. 그룹 포맨의 멤버인 신용재는 유민수와 '불후의 명곡'에 출현, 인연이라는 듀엣곡으로 단기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고, 임한별은 먼데이키즈의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널리 알려져 있다.  
 
내달 윌튼극장에서 열리는 허용별 콘서트는 극적으로 계약이 성사되었다는 후문이다. 그랜디엔터테인먼트는 "남가주 교민사회에 문화 예술의 격을 한층 높이는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콘서트의 메인 스폰서인 '비트보끼'는 VMS (Vehicle Mining System)로 알려진 앤디 박 대표가 운영하는 포차다. 웨스턴과 3가에 위치한 이곳은 '라면을 먹으면 비트코인을 준다'라는 콘셉트로 인기리에 영업 중이다. 특별히 비트보끼는 전체 홀에서 즐길 수 있는 가라오케 시설을 통해 엔터테인먼트의 속성을 가미하여 LA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비트보끼는 허용별 콘서트 티켓을 예매처로부터 구입하는 모든 이들에게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한편, 앤디 박 대표는 신생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으로 세 번째 공연을 열게 됐다. 제일 먼저 시애틀에서 열렸던 도끼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고, 두 번째로는 이벨극장에서 진행된 신춘맞이 포크송 콘서트가 만석 매진을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그랜디엔터테인먼트는 그 기세를 몰아 세 번째인 허용별 콘서트를 내달 윌튼극장에서 확정했다.  
 
'믿고 듣는' 보컬 어벤저스가 총출동하는 허용별 콘서트 티켓은 ▶중앙일보 핫딜 ▶티켓마스터 ▶중앙일보, 조선일보, 한국일보, 라디오코리아 언론사 ▶그랜디엔터테인먼트에서 예매하거나 ▶비트보끼에 방문하여 오프라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문의: (425)535-0135,
 
               info.grandyent@gmail.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