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도시에 불시착한 왕자"..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비주얼 끝판왕의 컴백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보의 마지막 콘셉트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4일 0시,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의 ‘Promise’ 버전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게재했다.

콘셉트 클립은 기차 소리에 맞춰 빠르게 전환되던 화면이 일순간에 느려지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낯선 공간에 불시착한 다섯 멤버는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쇼윈도 밖을 바라보다가 이내 뿔뿔이 흩어진다. 이들은 마치 누군가를 찾는 듯 도시 곳곳을 배회한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 어두웠던 하늘에 햇살이 번지고, 영상은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멤버의 뒷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이번 영상은 도시의 아름다운 야경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빛나는 비주얼, 감각적인 컷 편집이 어우러져 아트 필름 같은 느낌을 준다. 특히 화면 중간중간 왕관, 여우 가면 등 신보 메시지와 연관된 소품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왕관, 여우 가면은 ‘Promise’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도 중요한 오브제다. 사진 속 멤버들은 콘셉트 클립에서와 마찬가지로 누군가를 찾아 헤맨다. 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보를 통해 들려 줄 ‘과거의 약속을 기억해 내고, 함께 약속했던 ‘너'를 찾으러 가는 이야기’와 맞닿아 있다.

사진에서 멤버들은 도시의 낮과 밤을 배경으로, 금방이라도 나타날 것 같은 ‘너’를 기다리는 마음, 아직 만나지 못한 ‘너’를 찾아 밤거리를 헤매는 간절함 등 폭넓은 감정을 표현했다. 이들의 애달픈 눈빛은 사진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증폭시킨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어린왕자와 여우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콘셉트 트레일러와 ‘Light’ 버전의 사진,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Promise’ 콘셉트 역시 이와 같은 결로 제작됐다.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믿음’을 말하는 어린왕자와 여우의 이야기를, ‘잊었던 너와의 약속을 기억해 낸다’는 스토리로 재해석했다. 여기에 ‘너’를 찾으러 가는 이야기가 더해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서사가 완성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보 발매를 앞두고 내놓은 4가지 콘셉트로 ‘비주얼 끝판왕’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Light’ 콘셉트에서는 단체 금발과 사막으로 판타지적 분위기를 강조했고, ‘Promise’에서는 도시에 불시착한 왕자라는 독특한 설정을 소화했다. 총 155장의 사진과 4편의 콘셉트 클립 등 양질의 콘텐츠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6일 트랙리스트, 27일 앨범 프리뷰, 28일 타이틀 트랙 스니펫, 30~31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이어 나간다.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에는 팀이 데뷔 후 선보인 ‘꿈의 장’, ‘혼돈의 장’, ‘이름의 장’으로 이어진 지난 5년의 여정을 총망라한 서사가 담긴다. 오는 4월 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선미경(seo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