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원더풀월드' 차은우, 모든 게 김남주 향한 복수였다…김강우·임세미 불륜 암시? [종합]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예솔 기자] 모든 것이 차은우의 계획이었다. 

22일에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는 권선율(차은우)이 은수현(김남주)에게 복수하기 위해 모든 것을 계획했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이날 홍수진(양혜지)은 권선율의 요청으로 강수호(김강우)의 동생 강태호(진건우)에게 접근했다. 또, 권선율은 강수호의 뒤를 쫓으며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강수호는 한상(성지루)을 만났고 김준의 밑에 파파라치로 활동하는 권선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권선율은 권민혁(임지섭)에게 권민혁의 신분을 빌려 은수현에게 접근했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권선율은 권민혁을 위해 도박빚을 갚아줬다. 

은수현은 권선율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권선율은 은수현에게 전화를 했고 같이 밥을 먹자고 말했다. 권선율은 은수현의 어머니인 오고은(원미경)의 식당에서 밥을 먹고 있었다. 오고은은 권선율에게 친근하게 인사해 권선율이 오고은에게도 접근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은수현은 어머니 가게에서 한유리(임세미)와 식사를 했다. 그때 강수호도 찾아왔다. 한유리와 강수호는 말 한 마디 없이 식사를 하며 어색한 기운이 감돌았다. 은수현은 "두 사람 왜 말이 없나"라고 물었다. 이에 한유리는 "그날 엄마 집에서 언니 봤을 때 너무 화가 나서 수호씨한테 화를 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분위기가 풍겼다. 

한편, 은수현은 권선율의 어머니 사고를 조사하던 중 권선율이 어머니의 사고가 잘못됐다는 것을 밝히기 위해 노력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또 은수현은 강태호를 통해 권선율이 의대에 다녔다는 것을 알게 됐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날 권선율의 과거가 공개됐다. 권선율은 법정에서 자신의 아버지 권지웅(오만석)을 죽인 은수현의 판결을 지켜봤고 수 많은 사람들이 은수현의 무죄를 주장하는 것을 보고 분노했다. 권선율은 은수현을 향한 복수를 결심하고 은수현의 교도소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뒷조사했다. 권선율이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계획했던 것. 

은수현은 권선율에게 만나자고 말했다. 은수현은 권선율이 어렸을 적 권지웅과 함께 찍은 사진을 발견했고 권선율이 자신이 죽인 권지웅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권선율은 은수현의 소중한 모든 것을 뺏겠다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한편, 이날 예고편에서 은수현은 강수호의 불륜 사진에 불륜녀 얼굴이 제대로 드러나지 않은 것에 주목했다. 또, 권선율은 한유리와 강수호를 이야기하며 은수현에게 소중한 두 사람을 동시에 잃게 됐다고 말하는 모습이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방송 캡처 


김예솔(hoisoly@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