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고전명화급 비주얼..소년의 낭만적 기다림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고전명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2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홈페이지, SNS에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의 ‘Romantic’ 버전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공개했다. 이 콘셉트는 누군가를 기다리는 소년의 모습을 낭만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사랑을 깨닫는 매개체로 ‘장미’가 활용돼 로맨틱한 무드를 배가시킨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에서 멤버들은 벽에 기대어 앉아 무릎을 껴안거나 시들어 가는 장미가 놓인 유리관 옆에 누워 이를 지그시 응시하고 발코니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본다. 저마다 다른 행동을 하고 있지만 근저에는 사랑을 그리워하는 소년의 애틋함이 깔려 있다.



‘Romantic’ 버전의 콘셉트 클립에서는 다섯 멤버의 고혹적인 비주얼과 상징적 오브제인 장미, 판타지 소설 속 기사가 연상되는 의상, 빈티지한 색감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또한, “And yet, I have a feeling I'll see you someday.”(그럼에도 너를 만날 수 있을 것만 같아)라고 읊조리는 연준의 내레이션이 귓가를 간지럽힌다. 영상 말미 “I'll see you there tomorrow”라는 마지막 속삭임은 진한 여운을 남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1일 오후 6시 ‘minisode 3: TOMORROW’를 발매한다. ‘minisode 3: TOMORROW’는 과거의 약속을 기억해 내고, 약속했던 ‘너’를 함께 찾으러 가는 이야기를 그린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너와 함께하는 내일이 곧 희망이자 구원’이라는 자신들만의 구원 서사를 들려 줄 예정이다. 

오는 26일 트랙리스트가 공개된 후 27일 앨범 프리뷰, 28일 타이틀 트랙 스니펫, 30~31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신보의 음원 일부가 공개된다. 이에 앞서 24일에는 마지막 콘셉트 ‘Promise’ 버전의 포토와 클립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히트 뮤직


지민경(mk3244@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