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파묘' 929만 돌파, 개봉 25일째 박스오피스 1위 [공식]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영화 '파묘'가 개봉 이후 4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천만 관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18일 '파묘'(감독 장재현) 측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기준 개봉 4주차 주말 관객으로 78만 904 명을 동원, 누적 관객수 929만 8508명을 기록하며 25일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마니아층만 관람한다는 오컬트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또한 '파묘'는 개봉 5주차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CGV 골든 에그지수 95%,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점, 롯데시네마 평점 9.4점 등 극장 3사 모두에서 높은 관람객 평점을 유지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배우들의 연기력과 몰입감 최고였어요”(CGV_ii*****), “장재현 감독의 향기가 가득한 작품”(CGV_yu****), “너무 잼있음 연기 연출 색채 다 조화로움”(CGV_ch*******), “최근에 본 한국 영화들 중 이런 느낌을 받은 영화가 정말 한 편도 없었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영화 때깔이 너무 좋음 진짜!!!”(CGV_ee*****),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본 최고의 영화”(롯데시네마_오**), “천만 가자”(롯데시네마_권**), “이런 류의 영화에 최적화되어 있는 감독 리스펙”(롯데시네마_김**), “각본 연기 한국 영화의 표본”(메가박스_ri*****), “보고 나서 이야깃거리, 생각할 거리가 풍부한 영화. 배우들이 적재적소에서 뛰어논다”(메가박스_re******) 등 영화의 완성도를 극대화한 장재현 감독의 웰메이드 프로덕션과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끝없는 입소문이 이어지며 폭발적인 흥행 열기를 유지하고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더불어 2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파묘' 팀은 영화를 본 관객들의 재미를 더하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배역에 집중한 배우들의 모습부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를 관람한 후에도 영화 속 장면을 다시금 궁금하게 만드는 스틸은 '파묘' 만의 매력을 보여주며 N차 관람을 유발한다. '파묘'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쇼박스 제공


연휘선(monamie@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