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X지현우, 무도회장 센터..주말극 살릴 구원투수

KBS 제공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미녀와 순정남’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3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래몽래인) 측은 14일 웃음 가득한 15인 단체 포스터를 전격 공개, 본 방송을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불을 지폈다.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다. 시청률 50%에 육박한 ‘하나뿐인 내편’으로 KBS 주말드라마 흥행을 이끈 김사경 작가와 홍석구 감독이 의기투합한 두 번째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배우 임수향(박도라 역)을 비롯해 지현우(고필승 역), 차화연(백미자 역), 박상원(공진택 역), 이일화(장수연 역), 정재순(공대숙 역), 임예진(소금자 역), 이두일(고현철 역), 윤유선(김선영 역), 김혜선(홍애교 역), 고윤(공진단 역), 이영은(고명동 역), 양대혁(박도식 역), 이상준(박도준 역), 한수아(공마리 역) 등 배우 15명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임수향은 시선이 향할 수밖에 없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그녀의 옆을 든든히 지키고 있는 지현우 또한 멋짐을 장착한 슈트핏으로 훈훈함을 자랑하고 있다. 벌써부터 느껴지는 두 사람의 완벽한 케미가 첫 방송에 대한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다.

여기에 나란히 서 있는 임수향의 가족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과 지현우의 가족 이두일, 윤유선, 임예진, 이영은 그리고 고윤의 가족 박상원, 이일화, 정재순, 김혜선, 한수아도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다 함께 무도회를 즐기고 있다.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열다섯 명 배우들의 모습에서 행복함이 가득해 지켜보는 것조차 흐뭇함을 샘솟게 한다.

‘미녀와 순정남’ 제작진은 “단체 포스터 속 출연진의 화기애애한 모습처럼 촬영 현장에서도 누구 할 것 없이 서로의 가족이자 조력자가 되어주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면서 “웃음 짓고 있는 도라, 필승, 진단의 가족들이 뒤에서 도라와 필승을 지켜보고 있는데 이는 다 함께 모두의 행복을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싶었다.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공감, 위로를 선사할 본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올 상반기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질 KBS2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으로 오는 23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장우영(elnino8919@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