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송지은♥박위, 공개연애 이유 있었네...10월 결혼설 [Oh!쎈 이슈]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시크릿 출신 방송인 송지은과 박위 커플이 결혼설에 휩싸였다.

1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10월 9일 서울 청담동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식은 가족, 지인을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송지은과 박위는 지난해 12월, 21일 각자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 열애 사실을 발표했다. 송지은은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인데요”라면서 박위와 찍은 커플 사진을 게재했다.

또 송지은은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세요”라고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박위 역시 심경을 전했다. 그는 “작년 겨울, 욕창으로 수개월간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으며 제 인생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얼마나 부족하고 연약한 존재인지도 다시 한번 되뇔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죠. 그런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 같은 사람이 찾아왔습니다.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라고 송지은과의 열애를 공개했다.

이후 두 사람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열애 비하인드를 전하는가 하면, 열애 일상을 공개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송지은은 박위가 대표로 있는 위라클에 새 둥지를 틀기도. 이같은 거침없는 '공개 연애' 행보에 일각에서는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한편 송지은은 그룹 시크릿 출신으로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배우로 전향한 송지은은 ‘일말의 순정’, ‘초인시대’, ‘우리집 꿀단지’, ‘애타는 로맨스’, ‘그놈 목소리’ 등에 출연했다.

박위는 ‘위라클(We+Miracle)’이란 개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50만 크리에이터다. 9년 전, 안타까운 사고로 전신마비 진단을 받았으나 절망을 딛고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다. 이를 '미라클(기적)'에 빗대어 '위라클'이란 채널을 생성한 것으로 알려졌다./yusuou@osen.co.kr

[사진] SNS


유수연(yusuou@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