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전현무, 알고 보니 싱가포르 홍보대사 출신..현지서 처음 먹는다는 음식은?(‘전참시’)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강서정 기자] ‘전참시’ 멤버들이 싱가포르의 매력에 푹 빠진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9회에서는 전참시 멤버들의 본격 싱가포르 여행기가 시작된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와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 ‘샵뚱’ 한현재 원장은 싱가포르 여행을 만끽한다. 드디어 싱가포르에 도착한 이들은 공항에 있는 아름다운 폭포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는 등 설레는 마음을 한껏 드러낸다. 본격 여행을 즐기기에 앞서 송은이는 싱가포르와 관련된 지식을 뽐내고, 그곳에서의 주의 사항에 대해 알려준다는데. 특히 홍현희, 전현무가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영자는 먹방 치트키로 맹활약한다. 이영자는 싱가포르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음식이라는 ‘이것’에 대해 맛깔나게 설명하며 멤버들의 입맛을 다시게 한다. 싱가포르 홍보대사 출신으로 이곳에 자주 왔었다는 전현무도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고. 듣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켜 줄 이 음식의 정체는 무엇인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싱가포르에서 해외 최초 ‘영자미식회’가 열린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이영자는 조금 특별한 티타임(?)을 주최하는데. 한 식당으로 들어선 이영자와 멤버들은 싱가포르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싱가포르식 돼지 갈비탕 ‘바쿠테’를 맛본다. 곧이어 음식이 나오고 국물을 맛본 이들은 국물 맛에 푹 빠져 헤어나오지 못한다고 해 호기심이 치솟는다. 또한 식당의 독특한 방식으로 끝도 없는 무한 국물 리필 사태(?)가 펼쳐졌다고 해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게다가 싱가포르에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비가 오기 시작한다. 전현무는 공항에서부터 한바탕 눈을 몰고 오는가 하면, 지난 제주도 여행에서도 눈이 내리는 등 심상치 않은 기운이 느껴지는데. 과연 싱가포르에서의 ‘영자미식회’ 첫 시작을 알리는 맛집은 어땠을지, 먹고 먹고 또 먹는 이들의 싱가포르 여행기가 펼쳐진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전참시'는 2월 5주 토요일 TV-OTT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7.28%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 3주 연속 토요일 화제성 왕좌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명실상부 토요일 밤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출처: '펀덱스 리포트: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kangsj@osen.co.kr

[사진] MBC 제공


강서정(kangsj@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