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9세 연하♥’ 조세호, 이사 준비 중 “결혼 답례품? 디테일 준비는 아직” (노필터TV)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김나영과 썸 탈 뻔한 사연을 공개했다.

7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 TV’에는 ‘노필터 최초 연예인 게스트 초대해서 찐템 토크했습니다! 템템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나영은 조세호를 초대해 서로의 최애템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세호는 등장하자마자 이국적 인테리어에 감탄했다. 이에 김나영은 “어디 살지?”라고 물었고, 마포 산다는조세호는 “이제 곧 또 이사를 가야 된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나영이 “결혼하니까 그렇지?”라고 하자 조세호는 “그것 때문이라기보다는 이제 딱 집이 계약이 끝나서 유지를 해서 좋은 소식 전해 드리려고 한다”라고 답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러자 김나영은 조세호의 결혼 소식에 “너무 축하한다”며 “어떤 분이냐”라고 궁금해했다. 조세호는 “그냥 일반분이시고 회사 다니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나영은 “그때 우리 전화통화할 때 좀 괜찮은 사람 만난 것 같다고 했을 때 그 분이냐”라고 물었고, 조세호는 “언제지 그게? 혹시나 조심스러워서”라며 말을 아껴 웃음을 더했다.

또 결혼식 답례품에 대해서 묻자 “아직 디테일한 준비를 못 했다”며 쑥쓰러운 미소를 짓기도.

그런가 하면, 함께 과거를 추억하던 조세호는 “나영이 누나는 진짜 특별한 존재였다. 나도 내가 응원을 하고 이 사람 잘 됐으면 좋겠다는 사람 중 한 명이었다. 누나늘 진짜 많이 응원했다”라고 고백했다. 감동받은 김나영이 “나를 진짜 좋아했어?”라고 묻자 조세호는 “좋아하지 않았다”고 즉답해 웃음을 줬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알고보니 조세호는 과거 김원희에게 김나영과 잘 해보라는 말을 많이 들었었다고. 조세호는 역시 “바로 옆에 있는 사람이 있는데 내가 왜 그런 생각을 못 했을까 생각을 했었다. 이 누나의 매력이 뭘까? 생각을 했다. 그래서 밤 10시에 누나한테 전화를 했다. 사심없이 누나 뭐해 물어보려고 했는데 누나가 ‘여보세요. 어 배추야. 근데 시간이 몇 신데 (전화를) 했어? 서툴다’고 했다”라고 회상했다.

한편, 조세호는 최근 9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을 전제로 약 1년 간 열애 중임을 밝힌 바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김나영의 nofilter TV’


박하영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