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동부관광 추석맞이 고국방문 상품 할인

올가을 제24차 한국·일본·태국 등 여행 고국방문 실시
오는 15일까지 예약시, 30주년 감사 300불 할인 혜택

한국 가을의 정취를 드러내는 대표적인 관광지인 설악산에 설치된 케이블카. [사진 동부관광]

한국 가을의 정취를 드러내는 대표적인 관광지인 설악산에 설치된 케이블카. [사진 동부관광]

일본 북해도의 가을. [사진 동부관광]

일본 북해도의 가을. [사진 동부관광]

뉴욕·뉴저지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여행사 중 하나인 동부관광이 올가을에 실시하는 2024년 추석맞이 고국방문 상품을 대상으로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추석맞이 고국방문은 동부관광이 24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고품격 고국 여행상품으로 매년 큰 인기를 모으며 진행되고 있다.
 
동부관광은 올해 회사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 감사를 드리기 위해 오는 15일까지 추석맞이 고국방문 상품을 예약하면 각 1인당 각 300달러씩을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부관광의 추석맞이 고국관광은 한국을 비롯해 일본과 태국의 유명한 관광명소를 방문하게 되는데, 여행지와 기간 등에 따라 3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들 3가지 프로그램 모두는 각각 방문지 등은 다르지만 호텔 숙박과 식사 등에서 모두 최상급 수준을 제공하기에 참가자들은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우선 동부관광이 준비한 추석맞이 고국방문 상품 A안은 8박 9일 동안 한국 강원도와 일본 북해도(삿포로·오타루·노보리베츠)를 일주하는 관광 상품이다. 일정은 10월 16일 출발해 뉴욕-인천-북해도(노보리베츠·도야·오타루·삿포로)-여주-영월-정선-평창-속초-설악산-양구를 거쳐 서울로 돌아온다.
 
참가자에게 제공하는 특전은 ▶초특급 호텔 숙박: 3면이 바다인 천혜의 초특급 속초 롯데리조트 숙박 ▶노보리베츠 천연 유황 온천욕 ▶향토 초특급 요리(청정 북해도산 제철 대게 요리·일본 전통 가이세키 요리·전통 한정식 한우 구이 정식·산채 정식·해물 요리 정식·시래기 한정식 등) ▶28인승 프리미엄 버스 사용 ▶완전 포함(항공+모든 옵션+팁까지) 등이다.
 
B안은 12박 13일 동안 한국과 일본, 태국(방콕+파타야)을 관광하는 상품으로, 10월 16일 출발한다. 일정은 뉴욕-인천-북해도(노보리베츠·도야·오타루·삿포로)-여주-영월-정선-평창-속초-설악산-양구-서울-방콕-파타야로 이어진다.
 
B안의 특전은 ▶초특급 호텔 숙박 ▶노보리베츠 천연 유황 온천욕 ▶향토 초특급 요리 ▶태국 전통 맛사지▶세계 3대쇼 알카자쇼 관람 ▶28인승 프리미엄 버스 사용 ▶완전 포함 옵션이다.
 
또 추석맞이 고국방문 C안은 8박 9일 동안 한국과 태국(방콕+파타야)을 여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월 20일 출발한다. 일정은 뉴욕-인천-여주-영월-정선-평창-속초-설악산-양구-서울-방콕(왕궁·수상가옥·새벽사원·에메랄드사원)-파타야(럭셔리 요트크루즈·농눅빌리지·황금 절벽 사원·코끼리 트레킹·악어 농장·파인애플 농장)-방콕(최대 야시장 아시아티크) 등을 여행한다.
 
C안 참가자들에 주어지는 특전은 ▶초특급 호텔 숙박 ▶태국 전통 맛사지▶세계 3대쇼 알카자쇼 관람 ▶향토 초특급요리 ▶28인승 프리미엄 버스 사용 ▶완전 포함 등이다. 문의: 718-939-1000.

박종원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