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아우디 코리아, MBC금토드라마'원더풀 월드'에 차량6종 지원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강희수 기자]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MBC TV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이승영, 정상희 연출, 김지은 극본)에 대표 차량 6종을 지원한다. 

아우디의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아우디 A6’와 순수 전기차 ‘아우디 Q4 e-트론’, 고성능 순수전기 그란투리스모 ‘아우디 RS e-트론 GT’, 컴팩트SUV ‘아우디 Q2’, 프리미엄 SUV ‘아우디 Q7’, 프레스티지 대형 세단 ‘아우디 A8 L’ 등 아우디 주요 모델이 총출동한다. 

14부작 ‘원더풀 월드’는 3월 1일 첫 방송을 시작해 주말 사이 TV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었다. 단 2회 만에 전국 6.1%를 달성했다.

배우 김남주, 차은우 주연의 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주연 김남주가 6년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작품이자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차은우(권선율 역)와 김남주의 만남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아우디 코리아는 각 등장인물의 캐릭터와 설정에 알맞은 차량을 지원한다. 극의 여주인공 은수현은 ‘아우디 A6’을 타고 등장한다. 

‘아우디 A6’는 최신 편의사양이 적용된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으로 극 중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로 사회에서 성공한 주인공의 위상을 대변한다.

아우디 Q4 e-트론.

아우디 Q4 e-트론.


남주인공 권선율이 타는 차량으로 등장하는 순수전기 컴팩트 SUV ‘아우디 Q4 e-트론’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스포티한 주행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탁월한 안전성까지 모두 겸비한 모델이다.

극 중 은수현의 남편으로 등장하는 강수호가 타는 ‘아우디 A8 L’은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의 편의를 고려하여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최신 안전 및 편의 기능들이 탑재돼 아우디가 추구하는 럭셔리 클래스의 정수를 보여준다. 

조연인 윤혜금, 홍수진, 한유리의 차량으로는 각각 아우디의 대표 프리미엄 SUV 모델인 ‘아우디 Q7’과 컴팩트 SUV ‘아우디 Q2’ 그리고 고성능 순수전기차 ‘RS e-트론 GT’가 등장한다. 

아우디의 디자인과 기술의 정점에 위치하는 ‘아우디 RS e-트론 GT’는 감성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아우디의 고성능 순수 전기 그란투리스모이다.

아우디 RS e-트론 GT.

아우디 RS e-트론 GT.


아우디는 이번 ‘원더풀 월드’ 차량 협찬을 비롯해 더 많은 사람들이 아우디의 진보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주요 모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100c@osen.co.kr


강희수(100c@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