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유재석·조세호와 美서 재회 약속 "와서 연락주세요!" ('유퀴즈') [Oh!쎈 종합]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예솔 기자]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했다. 

2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영화 '듄 : 파트2'의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등장한 가운데 유재석, 조세호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유재석은 티모시 샬라메에게 각종 맛집에서 목격된 사연에 대해 물었다. 조세호는 "나도 예전에 그 가게에 간 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우리 아버지도 맛있게 드셨다"라고 말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바로 아버지를 가리켰고 유재석과 조세호는 깍듯하게 인사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티모시 샬라메는 "우리 아버지가 잘 생기셨다. 2002년에도 한국에 오셨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젠데이아는 "나는 어젯밤에 도착해서 둘러볼 시간이 없었다. 오늘 밤에는 좀 가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후 젠데이아는 홍대의 카페, 마사지샵 등에서 목격담이 전해졌다. 

유재석은 "헐리우드 스타의 삶은 어떤가"라고 물었다. 젠데이아는 "되게 지루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젠데이아는 "진짜 집 밖에 안 나간다. 그래서 잭 블랙도 만날 수 없다"라고 말했다. 젠데이아는 집에서의 일상에 대해 "강아지랑 노는 게 전부다. 대본도 읽고 다음에 뭘 할까 고민한다"라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티모시 샬라메는 "집에서 앞구르기 하지 않냐"라고 물었고 젠데이아는 그렇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모시 샬라메는 "집에 갔더니 앞구르기 하고 있더라. 촬영가야한다고 했는데 계속 앞구르기를 하고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는 "두 분 너무 재밌다"라고 말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나는 비디오 게임 하고 풀도 좀 보고 대사 외우고 샤워한다. 슈퍼에서 장도 보고 오믈렛을 만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우리 둘이 미국에 놀러가면 만날 수 있나"라고 물었다. 이에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모두 그렇다고 흔쾌히 놀러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젠데이아는 "우린 진짜 집에 있어서 아무것도 안 한다"라고 말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얘네 진짜 노잼이나 한국 갈래 그러실 거다"라고 말했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약속하고 사인까지 받아 주위를 폭소케 했다. 젠데이아는 "약관을 안 읽었다"라고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티모시 샬라메는 유재석을 보며 "잃어버린 형을 만난 기분"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미국에 가서 꼭 한 끼를 사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도 동의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돈 낸다고 하신 거 다 찍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유재석은 "두 분은 현재 고민이 있나"라고 물었다. 젠데이아는 "우리도 사람이지 않나. 오늘은 좀 떨렸다. 기자회견을 하고 왔다. 이번 투어에서 가장 큰 규모였다. 다들 반겨주셔서 괜찮았다"라며 "사실 꿈이 이뤄진거다. 영화를 만들고 세계를 다니며 여러분을 만난다. 이 일을 하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캡쳐]


김예솔(hoisoly@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