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미스터트롯2' TOP7 창원 콘서트 성료..화려한 무대의 향연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나연 기자] 미스터트롯2 TOP7 멤버들이 창원 콘서트에서 수많은 관객과 호흡하며 진한 감동을 전했다.

지난 24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진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 창원 콘서트는 풍성한 셋리스트와 화려한 무대들의 향연 속 성료했다.

시작 전부터 관객들의 열광적인 환호성과 함께 시작한 공연은 TOP7 멤버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은 시그니처 오프닝 무대 '오빠 아직 살아있다', '신고할거야'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후 펼쳐진 TOP7 멤버들의 개인 무대는 안성훈의 '엄마꽃', 진해성의 '잡초', 박지현의 '나만의 여인', 나상도의 '벌떡일어나'(낮공연), '사내'(밤공연), 박성온의 '살리고', 진욱의 '님과 함께', 최수호의 '쑥대머리' 무대로 이어졌고, 멤버 개개인의 매력에 관객들은 시작부터 마음을 뺏겼다.



이어서 등장한 게스트 '미스터 추' 추혁진은 TOP7 멤버들의 기운을 이어받고 '목포행 완행열차', '느낌 아니까' 무대를 통해 신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추혁진의 무대가 끝나고 시작된 '돌아온 가요탑텐 메들리' 코너에서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의 'Gimme! Gimme!', 'Oh, my julia'와 박지현, 최수호, 추혁진의 '스윙 베이비'까지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신나는 라이브에 이어 진욱, 최수호, 박지현의 '대쉬'(낮공연), 진욱의 '무심세월'(밤공연) 무대가 연이어 펼쳐지며 색다른 조합으로 관객들의 흥을 유발했다.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은 관객들의 오감을 사로잡기 충분했고 이어진 무대에서 진해성의 '사랑에게', 박성온의 '남자는 말합니다', 진욱의 '꽃길'(낮공연), '그중에 그대를 만나'(밤공연), 박지현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진해성의 '사랑에 빠졌어', 최수호의 '신 사랑고개'(낮공연), '사랑아'(밤공연), 나상도의 '콕콕콕', 안성훈의 '싹가능'까지 폭발적인 무대로 관객들의 함성과 박수를 이끌어냈다.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선곡들은 몰입도를 높이기에 충분했고 '옆집 오빠 메들리' 코너에서는 진해성, 박성온의 '남자다잉', 박지현, 나상도, 최수호, 진욱, 추혁진의 '불티', 박지현, 최수호, 진욱, 추혁진의 '오빠 집에 놀러와' 무대로 관객들의 웃음과 감동을 유발했다. 

공연 막바지에는 진선미 진해성, 박지현, 안성훈이 각각 '찻집의 고독', '뜨거운 안녕', '그대 내 친구여' 무대에 올라 마지막을 알렸고 모든 출연진이 진심 어린 감사 인사와 함께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아모르 파티'를 열창한 이후 쏟아지는 관객들의 앵콜 요청에 다시 무대에 오른 멤버들은 '만남'을 부르며 관객들을 배웅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창원을 뜨겁게 뒤흔든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는 오는 3월 9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대전 콘서트를 이어간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주)밝은누리


김나연(delight_me@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