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9기 옥순, 남자 1호→14기 옥순 실수로 데이트 신청? "선택 바꾼다고 해" ('나솔사계') [Oh!쎈 포인트]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예솔 기자] 9기 옥순이 남자 1호의 슈퍼 데이트 선택에 번복하라고 말했다. 

22일에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9기 옥순이 남자 1호의 슈퍼 데이트 선택에 분노하며 번복하라고 이야기했다. 

이날 9기 옥순은 14기 옥순을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14기 옥순은 자고 있는 9기 옥순을 깨워서 "11기 옥순이 누구를 선택하냐"라고 물어본 것. 9기 옥순은 이 일을 14기 옥순이 남자 1호 누굴 선택했냐고 물어봤다고 생각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다음 날 아침 9시 옥순은 이 사실에 대해서 기분 나빠 했다. 9기 옥순은 "쟤가 저러고 다니는 이유가 뭔지 궁금하다"라며 "혼자 남을까봐 그러나보다. 나는 솔직히 혼자 남아도 상관없다"라고 말해 눈길을 보였다. 

14기 옥순은 약속했던 남자 4호와 데이트에 나갔고 그 사이 9기 옥순은 남자 1호를 찾아갔다. 9기 옥순은 "슈퍼 데이트 나한테 쓰는 거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이에 남자 1호는 "어제 자길래 미안해서 깨우지 않았다"라며 14기 옥순에게 데이트권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9기 옥순은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남자 1호와 4호 모두 14기 옥순가 내가 원 투 픽이라고 하더라. 슈퍼 데이트가 꼬였는데 그걸 쓴 게 14기 옥순이라고 하니까 기분이 나빴다"라고 말했다. 남자 1호는 9기 옥순에게 아침 식사를 하자고 제안했다. 

남자 1호는 남자 4호가 9기 옥순을 선택해서 슈퍼 데이트에 나갔다고 말했다. 하지만 알고보니 남자 4호는 9기 옥순이 혼자 있을까봐 슈퍼 데이트를 선택했다는 것. 9기 옥순은 남자 1호에게 슈퍼 데이트 상대를 바꿔 번복해 자신과 데이트를 하라고 이야기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에 남자 1호는 "어제 도시락은 왜 남자 4호를 선택했나"라고 물었다. 이에 9기 옥순은 "슈퍼 데이트를 나한테 쓰면 얘기해주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방송캡쳐] 


김예솔(hoisoly@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