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노매드, 마지막 선공개 곡 'Let me love you' 트랙비디오 공개..감각적 뉴트로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채연 기자] 노매드(NOMAD)가 'Let me love you'(렛 미 러브 유)의 트랙비디오를 공개했다.

노매드(도의, 상하, 원, 리버, 준호)는 2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EP 'NOMAD(노매드)'의 수록곡이자 다섯 번째 선공개곡인 'Let me love you'의 트랙비디오를 오픈했다. 

'Let me love you'는 정통 R&B 장르의 곡으로 초창기 알앤비의 오리지널리티한 트랙 위에 멤버들의 각각 다른 보컬 컬러를 믹스해 사용한 곡으로 널 사랑하는 지금, 내가 널 더 사랑할 수 있게 허락해 달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노매드 멤버들은 뛰어난 음색으로 곡의 매력을 잘 표현했으며, 특히 후반부 터져나오는 준호의 애드립 파트는 'Let me love you'의 하이라이트로 꼽을 만큼 인상적이다.



또 'Let me love you'의 트랙비디오는 컨템퍼러리 R&B 장르가 전성기를 누렸던 90년대 미국의 뒷골목을 연상케 하는 장소와 클래식한 자동차를 배경으로 노매드 멤버들이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끈다. 

이처럼 'Let me love you'를 통해 레트로하면서도 감각적인 음악과 그에 어울리는 트랙비디오, 그리고 멤버들의 스타일링까지, 완벽한 삼위일체를 선보인 노매드는 수록곡의 선공개를 마치고 정식 데뷔만을 남겨 두고 있다. 

노매드의 데뷔 EP 'NOMAD'에는 'Let me love you'를 비롯해 'Lights on(라이츠 온)', 'Eye 2 eye(아이 투 아이)', 'Automatic(오토매틱)' 등이 수록되며 해당곡은 모두 선공개됐다.

선공개된 수록곡 모두가 높은 완성도를 들려준 만큼, 아직 공개되지 않은 더블 타이틀곡 'California love(캘리포니아 러브)'와 'No pressure(노 프레셔)'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커지고 있다. 

노매드(NOMAD)는 'Need Our Microphone And Dances'라는 문장의 앞글자를 딴 것으로,  '진심으로 춤추고 무대를 즐기기 위해 마이크를 가져오라'는 자신감과 자신들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널리 알리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한편 노매드는 데뷔 EP 'NOMAD'는 28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ykim@osen.co.kr.

[사진] 노매드 엔터테인먼트


김채연(cykim@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