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패션타운…"겨울 아우터 최대 70% 세일가에 장만하세요"
'이태리패션타운'이 겨울 시즌 오프 세일을 펼치고 있다. 이태리패션타운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깔끔한 디자인의 바바리부터 이태리 브랜드 반코트와 잠바, 울 & 캐시미어 카코트, 콤비 재킷, 조끼 등을 최대 70% 세일가에 대방출한다고 밝혔다.
임구영 대표는 "겨울 아우터를 장만할 때엔 원단을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이태리패션타운에서는 세일 품목 중에서도 최고급 원단이 사용된 고품질 아우터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양복에 대해서도 '바이 원, 겟 원 프리'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터 테일러의 피팅으로 맞춤복 수준의 피팅감을 선사하는 울&캐시미어 150수 이상의 마크 발렌티노 양복은 1399달러에 한 벌 사면 다른 한 벌을 공짜 선물로 안겨준다. 100년 전통의 런던 포그(599달러), 한국인 체형에 잘 맞는 한국 양복(299달러)과 울&실크 양복(379달러) 구입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따뜻한 안감이 덧대진 긴팔 티셔츠, 무지 카디건, 모직 남방, 이태리 모직 바지, 골프 바지, 제냐 넥타이, 발렌티노 셔츠, 벨트, 지갑 등 다양한 남성복 및 액세서리가 갖춰져 있다.
이태리패션타운은 LA 윌셔와 웨스트 모어랜드에 위치하며,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213)382-3311
▶주소: 3100 Wilshire Blvd, Los Angele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