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외대출신인데" 박지현, 허당미 폭발..안보현 몸개그 활약 ('런닝맨') [종합]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런닝맨’에서 안보현과 박지현이 출연한 가운데 박지현이 허당미를 폭발해 웃음을 안겼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안보현과 박지현이 출연했다. 

이날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로 뭉친 배우 안보현과 박지현이 출연했다 매주 최고 시청률 경신 중인 두 사람.지석진은  "형사가 재벌이 되는거야, 재벌이 형사가 되는거야?"라며 드라마에 대해 궁금해 했다. 이에 안보현은 "형님 방송 시작했는데요"라고 서운함을 내비춘 것. 안보현 반응에 지석진은 "미안해 내가 다 볼순 없다” 쿨하게 사과해 웃음을 안겼다.

이때, 박지현을 보며 모두 “살 많이 빠졌다”고 하자 박지현은 “그때가 좀 많이 찐 것”이라며 민망해했다.그러면서 박지현은 연예계 데뷔 전 뭐했는지 묻자 그는 “영어 과외 아르바이트 내가 해줬다”고 했다. 실제 한국외대 스페인어학과라는 것. 김종국도 짧은 스페인어로 반겨 웃음을 안겼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제작진은 “전설의 금괴가 숨겨져있다”며 금괴로 인생역전을 꿈꾸는 도둑, 성과 올리는 형사로 역할을 나뉘었다. 누구든 전설의 금괴를 찾으면 레이스가 끝나는 내용. 본격적인 레이스 시작을 알렸다.

첫번째 토론주제를 나누기로 했다. 모두 “외대출신 박지현이 잘할 것”이라며 기대했다. 그렇게 수색이 좁혀진 가운데, 다음 스케쥴을 공개, 먼저 형사 안보현 먼저 취조실로 향했다. 도둑인 양세찬이 심리적을 시작, 양세찬의 심리전에서 추측을 실패했고 양세찬이 힌트를 획득했다.

다음으로 박지현은 김종국과 함께 도전했다. 박지현은 “바지를 걷을게 아니라 바지를 밑으로 내려서 감싸자”며 발바닥에 최대한 비눗방울을 묻히지 않기로 작전을 짰다. 김종국도 “작전이 거의 나처럼 짠다 혼자 한 10개 짰다”며오랜만에 맞는 짝꿍을 만난 모습. 멤버들은 박지현의 세밀한 작전을 보며 “완전 MBTI J(계획형)이다”라며 감탄했다. 하지만 이내 몸개그가 된 박지현. 이론만 빠삭한 허당이 되어 웃음을 안겼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의문의 숫자가 나오자 박지현은 “그거 고도, 위도 아니냐”며 추측, 유재석은 “경도, 위도 아니냐”고 정정했다. 박지현은 “죄송하다”며 무릎을 꿇으며 폭소, 유재석도 “아니 지현이 외대출신인데”라며 덩달아 웃음을 지었다. 그 사이, 안보현은 비눗방울 바닥에서 풍선 터뜨리기 게임을 진행하며 몸개그를 활약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SBS 예능 ‘런닝맨’은 10년 넘게 일요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버라이어티 중 하나로, 수많은 스타와 멤버들이 함께 미션을 하는 것이 특징인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ssu08185@osen.co.kr


김수형(ssu08185@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