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김수현♥김지원, 얼어붙은 부부에 일어난 충격 사건('눈물의 여왕')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보라 기자] '눈물의 여왕' 김수현, 김지원 사이에 달콤한 봄바람이 불고 있다.

내달 9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문화창고·쇼러너스)에서 서로에게 다시 반한 백현우(김수현 분), 홍해인(김지원 분) 부부의 낯선 감정을 담은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돼 새로운 전환점을 기대하게 한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로코킹’ 김수현과 ‘로코퀸’ 김지원의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18일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에는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결혼한 뒤 사랑이 식어버린 백현우, 홍해인 부부의 사연을 조명한다. 백현우는 상사인 아내와 처가식구들의 등쌀에 기가 바짝 죽어 있는 상황. 직장 내에서나 집에서나 구박을 받는 백현우는 급기야 “아내가 싫다”는 폭탄선언까지 하고 만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백현우가 자신의 돈을 보고 결혼했다’는 소문에 시달리는 홍해인도 결혼생활이 탐탁지 않기는 마찬가지다. 홍해인의 제안을 거절하는 백현우의 대화에는 두 사람 사이 냉랭한 기운이 느껴진다.

켜켜이 쌓인 불만으로 좀처럼 화해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백현우, 홍해인 사이에 갑작스럽게 설렘이 피어오르기 시작해 흥미를 돋운다. 아내의 무심한 한 마디에 동공이 요동치고 “왜 예쁘지?”라며 당황스러운 자신의 마음을 부정해봐도 백현우의 심장은 이미 홍해인에게 반응하고 있다.

홍해인도 익숙하던 남편의 모습에서 이제껏 보이지 않았던 매력을 발견, 혼란에 빠진다. 조심스레 머리를 말려주는 백현우의 얼굴을 홀린 듯 쳐다보는 눈빛이 보는 이들마저 두근거리게 만든다. 티저 영상 속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라는 말대로 과연 ‘아내에게 가슴이 뛰는’ 백현우와 ‘남편이 멋있어 보이는’ 홍해인이 다시금 서로를 사랑하게 될지 궁금증이 쏠린다.

‘눈물의 여왕’은 오는 3월 9일(토)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tvN


김보라(purplish@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