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세작' 조정석, ♥신세경 지켜줘!..이규회 앞 눈빛 이글이글 [Oh!쎈 예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소영 기자] tvN ‘세작, 매혹된 자들’이 조정석, 신세경, 이규회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삼자대면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tvN ‘세작, 매혹된 자들’(연출 조남국/극본 김선덕/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씨제스)은 높은 자리에 있지만 마음은 비천한 임금 이인과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첩자)이 된 여인의 잔혹한 운명을 그린 이야기. 상상력에 기반을 둔 픽션 사극으로, 신분을 감추고 비밀이나 상황을 몰래 알아내어 정보를 제공하는 첩자 ‘세작(細作)’을 소재로 한다. 안방극장을 강렬하게 매혹시키고 있는 ‘세작’은 지난 10회 기준 평균 6.4%, 최고 7.9%의 시청률을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TV 비영어 부문에서 글로벌 TOP6(2월 5일~2월 11일)를 차지하며, 3주 연속 TOP10위권을 유지한 가운데 글로벌 화제성을 더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강몽우(=강희수, 신세경 분)는 박종환(이규회 분)의 계략에 의해 파직 후 추포 당했으나 청 사신과의 내기 대국에서 천 년에 한 번 나온다는 장생(무승부)을 만들어 위험에서 벗어났다. 이어 청 예친왕이 장령공주(안세은 분)와 혼사를 요구해 또 한 번 위기가 찾아왔고, 강몽우는 장령공주와 궁궐 색장나인 분영(김보윤 분)을 바꿔치기하는 위험을 감수하며 장령공주를 구해냈다. 하지만 박종환(이규회 분)이 바꿔치기를 눈치챈 후, 임금 이인(조정석 분)에게 역모를 고변하겠다고 나서 긴장감을 솟구치게 했다.

이 가운데 오는 17일(토) 11회 방송을 앞두고 강몽우를 사이에 둔 영부사 박종환과 임금 이인의 일촉즉발의 삼자대면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장령공주 바꿔치기 사건’을 역모로 간주해 고변하겠다고 나선 박종환에 대응하기 위해 임금 이인이 강몽우와의 삼자대면 카드를 내민 것. 의기양양하게 자신의 승리를 자신하는 이규회의 간악한 표정과 혹여나 ‘장령공주 바꿔치기 사건’이 들통날까 초조한 강희수의 모습과 더불어 파워 직진으로 임금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이인이 한곳에서 치열하게 부딪치며 숨 쉴 수 없는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앞서 박종환은 임금 이인에 대해 “하나뿐인 혈육”이라고 칭하며 “천륜에 훼방을 놓는 누구든 용납하지 않겠다” 으름장을 놓아 궁의 실세 왕대비(장영남 분)조차도 흠칫하게 만든 ‘계략의 일인자’다운 면모를 보인바. 이에 그의 옆에 조용히 자리해 판세를 뒤집어야 하는 강몽우의 아슬아슬한 모습과 함께 자신의 외숙부이자 궁내 최고 권력자인 박종환에 당당히 맞서며 자신의 복심 기대령 강몽우와 자신의 사람들을 모두 지키겠다고 선언한 이인, 두 사람의 대립이 휘몰아치는 권력 다툼 속에 몰입도를 한껏 끌어 올릴 예정이다.

이에 ‘세작, 매혹된 자들’ 측은 “이번 방송될 회차에서는 강몽우에 대한 연모를 마음 속 깊이 각인시킨 이인의 일편단심과 카리스마가 최고조에 이를 것”이라며 “한층 더 강력해진 임금 이인이 위기에 처한 강몽우를 위해 직접 나서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세작, 매혹된 자들’은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박소영(comet568@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