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도그데이즈' 윤여정→유해진, 찐사랑 모먼트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보라 기자] 영화 '도그데이즈'가 유쾌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 제공배급 CJ ENM, 제작 CJ ENM, 공동제작 CJ ENM STUDIOSJK FILM자이온 이엔티㈜)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15일 공개된 '찐사랑 모먼트' 비하인드 스틸은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변신을 마친 배우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김덕민 감독과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윤여정의 스틸은 한 장면 한 장면 심혈을 기울였던 열정 가득한 현장 분위기를 엿보게 한다.



계획형 싱글남 민상으로 분한 유해진의 스틸은 캐릭터에 스며든 모습으로 전매특허 생활 연기를 펼친 유해진의 활약을 생생하게 전한다. 현실 부부 호흡을 맞춘 김윤진과 정성화의 스틸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를 선사하고, 개 스팅을 두고 귀여운 신경전을 벌이는 다니엘 헤니와 이현우의 스틸은 함께 하면 배가 되는 매력으로 관객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여기에 민서(윤여정 분)의 조언으로 꿈에 한 발짝 가까워진 진우(탕준상 분)의 모습은 멋진 어른을 만난 청춘의 성장을 기대케 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배우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높인 윤여정과 유해진의 스틸은 베테랑 배우들이 발산할 특별한 시너지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윤여정과 탕준상의 세대를 초월한 케미스트리부터 유해진과 김서형의 러블리한 로맨스 케미스트리, 김윤진정성화윤채나의 가슴 따뜻한 가족 케미스트리까지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담은 스틸은 전세대 관객들을 만족시킨 미라클 케미스트리를 실감케 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여기에 관객들의 마음을 완전히 녹인 반려견 완다, 차장님, 스팅의 3견 3색 매력은 '도그데이즈'만의 빼놓을 수 없는 관람 포인트로 아낌없는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사랑스러운 케미로 가득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도그데이즈'는 대체불가한 매력으로 완전 무장한 캐릭터들의 활약으로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전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JK 필름의 2024년 새해 신작 '도그데이즈'는 2월 7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CJ ENM


김보라(purplish@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