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김준호, ♥김지민 결혼 앞두고 충격 "고혈압·당뇨·고지혈증 위험" ('독박투어2')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독박투어2’의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신년부터 ‘헬스장 회동’을 가진다.

오는 17일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7회에서는 ‘독박즈’ 5인방이 새해를 맞아 운동 계획을 세우는 한편, 다음 여행지로 사이판을 정해 야심차게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선 말레이시아 여행 당시, ‘독박즈’는 몸매를 위해 탄산도 손절한 유세윤을 보며 부러움을 터뜨렸던 터. 이에 5인방은 서울의 한 헬스장에 모여 다 같이 운동을 하기로 약속한다. 헬스장에서 장동민은 “우리도 이제 당당히 (몸매를) 보여주자고”라며 ‘파이팅’을 외치고, 유세윤 역시 “단체 보디 프로필 한번 찍어 보자”라며 텐션을 끌어올린다. 이후 독박즈는 ‘인바디 점수’를 재고, 각자의 목표치를 정해 3개월간 운동한 뒤 목표 달성에 실패했을 시, ‘비행기 비즈니스 항공권 결제하기’라는 초강수 벌칙을 받기로 합의한다.

이들의 목표치 설정을 위해 헬스 트레이너가 나서고, 5인방은 각자 ‘인바디’ 분석에 들어가는데, 담당 트레이너는 “김준호 씨가 내장지방 수치가 제일 높아서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 고위험 질병군에 노출되기 쉬운 상황”이라고 설명한다. 이에 김준호는 좌절하는 것도 잠시, “앞으로 100일간 의자에 앉는 것도 안 하겠다”며 스쿼트 자세를 취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목표치 설정에 끝난 ‘독박즈’는 다음 여행지 물색에도 나선다. ‘독박즈’는 “한국이 너무 추우니까 따뜻한 나라로 가서 쉬자”라고 이야기하고, 유세윤은 “나 신혼여행 때 사이판 갔었다”며, 남태평양의 신비로운 섬 사이판을 추천한다. 모두가 만장일치로 사이판행을 결정지은 뒤, 얼마 후 ‘독박즈’는 사이판에 도착한다. 여기서 유세윤은 “감회가 남다르다”며 신혼여행의 추억에 젖는데, 김준호가 “신혼여행에서 아이를 가졌냐?”라고 묻자, 그는 “이미 (아이가) 생겼었다. 그래서 심심할까 봐 친구 두 명을 데리고 왔다”고 밝혀 모두를 경악케 한다.

한편 ‘독박투어2’는 역대 채널S 오리지널 최고 시청을 두 번이나 경신하며 채널S 간판 오리지널 예능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의 찐친 케미와 예능 최초로 출연진이 자비로 여행 경비를 낸다는 초유의 콘셉트가 차별화된 재미로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것. 사이판으로 떠난 ‘독박즈’의 여행기가 공개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7회는 오는 17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장우영(elnino8919@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