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이번엔 쌍이야♥"..'데드풀과 울버린' 역대급 케미가 터진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판당고 선정 ‘2024년 가장 기대되는 영화, 가장 기대되는 히어로 캐릭터’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 관심과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이 7월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월드와이드 15억 6천만 달러 흥행 수익을 기록한 것은 물론 국내 마블 청불 영화 역대 최대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는 등 R등급 히어로 영화의 새 역사를 쓴 '데드풀' 시리즈가 세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마블의 전대미문 히어로 데드풀(라이언 레이놀즈)뿐만 아니라 '엑스맨' 시리즈, '로건' 등으로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가장 아이코닉한 슈퍼 히어로인 울버린(휴 잭맨)이 새롭게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데드풀과 울버린을 각각 상징하는 빨간색과 노란색이 조화를 이룬 BEST FRIENDS 하트 팬던트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이번엔 쌍이야♥’라는 카피는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일 두 사람의 특별한 찐친 케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데드풀 2'에서 새로운 가족들을 만난 데드풀이 이들과 함께 행복한 생일 파티를 보내던 중, TVA에게 갑작스레 끌려가는 장면으로 시작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웨이드 당신은 특별해요. 이건 기회입니다. 히어로 중의 히어로가 될 기회” 라는 TVA 담당자의 말에 “너희들의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이제부터 바뀌는 거야. 내가 구세주야. 내가 바로…마블의 예수님이야”라는 대화가 오가며 오직 '데드풀' 시리즈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예측불허 유쾌한 입담은 물론 이번 작품을 통해 MCU에 입성한 데드풀만의 유니크한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를 더욱 증폭시킨다. 

자신을 향한 공격에 맞서는 데드풀 특유의 강렬한 액션과 함께 ‘클로’의 그림자만으로 압도적 존재감을 과시하는 울버린의 등장까지 더해지며 영화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고 있다. 

예고편이 공개된 후 팬들은 “대사 하나하나 모두 찰지네 ㅋㅋㅋ역시 데드풀”, “드디어 데드풀이 돌아왔다ㅠㅠ 7월까지 언제 기다려”, “울버린…빨리 나와주세요…풀버린을 극장에서 볼 수 있다니”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어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단 하나의 화제작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오는 7월 공개를 확정한 '데드풀과 울버린' 은 데드풀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작품 흥행의 1등 공신으로 손꼽히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다시 한번 주연을 맡았고 여기에 영원한 울버린 휴 잭맨이 합류해 폭발적인 액션은 물론 환상적인 티키타카로 역대급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작품에는 '프리 가이', '리얼 스틸', '박물관은 살아있다' 시리즈 등을 통해 뛰어난 상상력과 그 안에 담긴 휴머니즘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숀 레비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드풀’과 ‘울버린’의 특별한 케미는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과 유머로 또 한 번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킬 '데드풀과 울버린'은 오는 7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하수정(hsjssu@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