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슈돌' 은우 할아버지 "얼굴 많이 알려져 돈 많이 나가..외출 불가"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김준호, 은우, 정우 삼부자가 화성 왕할머니 댁에 금의환향해 리어카 퍼레이드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3년 첫 방송된 이래 10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 사유리와 젠, 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 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는 모습과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오늘 6일(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슈돌’ 513회는 ‘새해에도 언제나 함께해용’편으로 소유진과 최근 둘째를 득남한 개그맨 장동민이 스페셜 내레이션으로 참여한다. 이중 김준호, 은우, 정우 삼부자는 새해를 맞아 꼬까 옷을 입고 화성 왕할머니 댁에 방문하는 가운데, 화성 스타가 되어 동네 주민들의 축하를 한 몸에 받는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날 김준호, 은우, 정우 삼부자는 왕할머니와 할아버지에게 세배를 올린다. 은우와 정우는 절을 하기 위해 냅다 바닥에 누우며 절의 중간 과정은 시원하게 생략하는 신개념 인사로 귀여운 매력을 뽐낸다. 



이 가운데 김준호는 왕할머니와 할아버지에게 ‘2023 KBS 연예대상’의 우수상 트로피를 건네며 고마움을 전한다. 할아버지는 돌연 “근데 왜 내 얘기는 안 해”라며 수상 소감에서 자신을 언급하지 않는 점을 꼬집으며 귀여운 질투를 드러낸다.

이어 할아버지는 “얼굴이 많이 알려져서 어딜 가질 못 해”라며 불편함을 토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할아버지는 “은우 할아버지 아니냐고 물어봐서 돈이 많이 나가요”라며 말과는 달리 흐뭇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급기야 할아버지는 뿌듯함을 가득 담은 삼부자 자체제작 리어카로 퍼레이드를 펼친다고. 

직접 제작한 현수막부터 꽃과 인형으로 꾸민 리어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할아버지는 은우를 태운 채 만나는 주민들에게 “우수상 탔어요~”라며 자랑을 잊지 않는다. 김준호는 “부끄러움은 나의 몫인가”라며 한 발짝 움직일 때마다 고개를 숙여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마을 회관에 도착한 은우는 할머니들에게 둘러싸여 인기를 실감한다. 주민들은 “우리동네 마스코트야”라며 딸기를 건네 은우 찐팬임을 드러낸다고. 은우는 사랑에 보답하듯 손 하트까지 발사하며 주민들을 완전히 빠지게 만든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왕할머니는 둘째 손자 정우의 남다른 운동 신경에 깜짝 놀란다. 호기심도 많고, 겁도 없는 정우가 처음 타보는 그네에 순식간에 적응한 것. 왕할머니는 “정우는 네(김준호) 대를 잇겠다”라며 제2의 김준호의 탄생을 예고한다고 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이에 김준호, 은우, 정우 삼부자가 화성 왕할머니 댁 동네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홀릴 깜찍한 매력이 담길 ‘슈돌’ 본방송이 주목된다.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513회는 오는 6일(화)에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하수정(hsjssu@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