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아메리칸드림, 화려한 음력 설날 축하 이벤트

아시안 전통 명절 축하 위한 대규모 릴레이 행사 퍼레이드
오는 25일까지 사자춤·음악회·등불 쇼·대보름 축제 등 행사

뉴저지 이스트러더포드에 있는 아메리칸드림(American Dream) 쇼핑몰은 용의 해를 맞아 약 한 달 여에 걸쳐 음력 설날(루나 뉴이어)을 축하하는 음악회, 댄스 대회, 청소년 재능 대회 등 화려하고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릴레이로 펼친다. [사진 아메리칸드림 웹사이트 캡처]

뉴저지 이스트러더포드에 있는 아메리칸드림(American Dream) 쇼핑몰은 용의 해를 맞아 약 한 달 여에 걸쳐 음력 설날(루나 뉴이어)을 축하하는 음악회, 댄스 대회, 청소년 재능 대회 등 화려하고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릴레이로 펼친다. [사진 아메리칸드림 웹사이트 캡처]

한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북부 뉴저지 이스트러더포드에 있는 아메리칸드림(American Dream) 쇼핑몰은 새로운 용의 해를 맞아 오는 2월 25일까지 약 한 달 여에 걸쳐 음력 설날(루나 뉴이어)을 축하하는 풍부한 행사, 축제 퍼포먼스, 그리고 다채로운 음식이 펼쳐지는 릴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메리칸드림의 브라이언 고스 부사장 겸 총괄이사는 "다가오는 음력 설날을 우리 모두 기쁘게 맞으면서 이에 맞춰 개최하는 이 특별한 축제를 통해 풍부한 문화 전통과 지역 사회의 정신을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메리칸드림은 멋진 퍼포먼스를 감상하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아메리칸드림은 "1월과 2월에 손님들은 다양한 형식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상점, 레스토랑, 그리고 명소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이러한 할인은 전통과 디지털 보너스 봉투의 형태로 배포되며, 힘과 존귀, 영광, 행운과 성공을 상징하는 용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이 될 것"이라고 의미를 설명했다.
 
아메리칸드림은 올해를 시작하면서 이미 지난 1월과 2월초에 걸쳐 ▶어린이 교육 센터 전통 중국 패션쇼 및 아메리칸드림 미인 대회 ▶아메리칸드림 댄스 대회 ▶용의 해를 맞이하는 개막식 ▶용의 해 새해 쇼 ▶제7회 미국 스타 라이트 청소년 재능 대회 ▶패션쇼 ▶에이랜드 K-팝(Aland K-pop) 댄스 대회 등을 개최했다.
 


이어 아메리칸드림은 오는 ▶2월 7일: 드림 휠 등불 쇼 ▶2월 10일: 설날 이브 오페라의 밤 ▶2월 11일: 다채 청소년 교향악단 음력 설 음악회 ▶2월 24일: 음력 설날 축제 ▶2월 25일: 정월 대보름 축제 현장 공연 ▶해바라기 댄스 음악 센터 공동 기념회 등을 개최한다.
 
아메리칸드림은 "특히 오는 2월 8일부터 10일 사이에 A지역 고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첫 300명의 손님들은 서프라이즈 선물과 할인 혜택으로 가득 찬 빨간색 봉투(쇼핑 센터 전체에서 사용 가능)를 받게 될 것"이라며 "이와 함께 매일 한 명의 행운 방문자에게는 500달러 상당의 쇼핑 퍼레이드가 증정된다"고 밝혔다.
 
아메리칸드림은 이와 함께 1월부터 2월까지 쇼핑몰 내 드림 스테이지(A지역 1층)에서 전통 사자춤 공연, 그리고 현장 밴드 공연 등을 진행한다. 모든 행사는 변경될 수 있음.
 
아메리칸드림은 올해 음력 설날 축하 이벤트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americandream.com/lunarnewyear)를 방문해 줄 것을 요청했다.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