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리노] 토퍼 하나 바꿨을 뿐인데…허리, 골반 통증 '훌훌'
이에 건강한 잠자리와 상쾌한 아침을 약속하는 '올가리노(ORGARINO)'가 나섰다. 올가리노는 새해, 미주 한인들의 깊은 숙면을 위해 허리 및 골반 통증 해결사로 불리는 울.라텍스 요 토퍼의 특별 할인전을 실시하고 있다.
"프리미엄 올가닉 양모에 100% 천연 라텍스를 혼합한 편안함의 끝판왕이다. 퀸 사이즈 기준 프리미엄 올가닉 양모 5.08kg을 넣어 만들었기 때문에 온열매트 없이도 따뜻하고 포근하게 깊은 숙면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프리미엄 울.라텍스 요 토퍼는 트윈, 풀, 퀸, 킹, 캘킹 등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돼 있다. 올가리노는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20% 세일가에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국 및 LA 독점 판매 협약을 체결한 200년 전통의 독일 올가닉 명품 브랜드인 이베나(IBENA) 담요와 올가닉 순면 침구의 최고봉으로 평가받는 존 랍쇼우(JOHN ROBSHAW)의 20% 할인전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올가리노는 LA한인타운 플라자 1층에 쇼룸 및 애틀랜타 지사를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올가리노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213)531-0101(LA), (678)900-5209
▶웹사이트: Orgarino.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