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와이어바알리] "설 명절에 한국으로 송금만 해도 선물 드려요"

설날 맞이 감사 이벤트 진행
양방향 해외 송금서비스

은행 갈 필요 없는 24시간 해외 송금 '와이어바알리'가 설날 맞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은행 갈 필요 없는 24시간 해외 송금 '와이어바알리'가 설날 맞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와이어바알리(대표 유중원)'가 오는 12일(월)까지 설날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가입 후 미국 또는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마존과 우버이츠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와이어바알리 송금 쿠폰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와이어바알리는 해외에서 한국은 물론, 한국에서 해외로 양방향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한국에서 미국 등 해외로 송금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와이어바알리는 멀리 해외에 있는 가족 및 친지에게 설 선물을 보낼 때도 유용하다. 와이어바알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내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인기 브랜드 화장품, 식품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와이어바알리 선물하기는 전 세계 어디에서든 한국, 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싱가포르, 필리핀 등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로 소다기프트(SodaGift)와 협력해 운영한다.
 


이민, 유학, 해외취업이 많아지면서 해외 송금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으나 전통적인 송금 방식인 은행을 통한 해외 송금은 높은 수수료와 복잡한 절차로 시장에서 점차 외면받고 있다. 그에 반해 낮은 수수료와 간편함을 장점으로 하는 해외 송금 플랫폼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중 와이어바알리는 '누구나 평등한 국경 없는 금융 서비스'를 모토로 한국 소액 해외 송금 회사 중 미국, 캐나다 등에 가장 먼저 진출하였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1000달러 이상 송금할 경우 송금 수수료가 없으며, 미국-한국, 캐나다-한국 등 양쪽 국가에서 모두 돈을 보내거나 받을 수 있어 양방향 송금이 필요한 고객이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와이어바알리 전윤하 CMO 겸 미국법인장은 "와이어바알리는 고객분들의 성원 덕분에 22년과 23년 각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한인 은행의 한국 송금액보다 더 큰 거래 금액을 한국으로 보내며 2년 연속 추석 연휴 한국 송금 1위를 기록했다"라며 "설 명절을 맞아 와이어바알리로 한국에 있는 고마운 분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와이어바알리는 전 세계 80만 고객이 이용하고 있는 해외 송금 서비스로 개인 송금과 비즈니스 기업 송금을 제공한다. 한국과 미국 등 사업을 운영하는 모든 국가의 금융당국으로부터 해외 송금에 대한 자격 요건을 득한 안전한 서비스다. 한국어 전담 고객상담을 비롯해 10여 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wirebarle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