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최성희, 웹드라마 '촬영 전날' 합류 "미소에서 아우라 발견"

티밥미디어 제공

티밥미디어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최성희가 웹드라마 ‘촬영 전날’을 통해 행복 에너지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배우 겸 감독으로 활동하는 이태영이 극본과 연출을 맡은 ‘촬영 전날’(부제: 그날은 온다. 곧, 그리고 반드시)에 캐스팅 된 최성희는 극중 톱스타 강여리 역을 맡아 이목을 사로잡는 매력 연기를 펼친다.

실제 한 편의 영화에 들어가는 배우와 스태프들이 촬영 하루 전날 일어난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우리는 오늘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를 깨닫게 하는 메시지를 전한다. 어느 순간 익숙해져 버린, 그러나 반드시 다가오는 그 날을 준비하는 주제를 담고 있다.

총 9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이 드라마는 짧지만 강렬한 각각의 에피소드를 통해 오늘과 내일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유쾌하게, 때로는 날카로운 현실 인식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인생의 길을 제시하는 작품이다.



극 중 최성희가 역할을 맡은 톱스타 강여리는 작품 전반에 걸쳐 삶의 순간순간을 영위하지만 우리가 가장 행복을 갈망하며 살아가야 할 모습을 보여준다. 촬영장에서 최성희는 후배들을 살뜰히 챙기며 활력소가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태영 감독은 최성희에 대해 “평소 많이 지켜보던 배우인데 연기도 잘하고 발랄 유쾌한 특유의 그 분위기가 좋았다”며 “늘 나누어주고 사랑이 많은 따뜻한 마음도 우리 드라마와 참 닮았다고 느낄 때 쯤 우연히 최성희 씨의 집에 가서 그의 미소가 닮긴 큰 액자를 보았다”고 캐스팅 당시의 기억을 떠올렸다.

사진 속 최성희의 아우라를 느낀 이 감독은 톱스타 강여리 역에 정말 잘 맞겠다는 생각이 들어 캐스팅을 결심했고, 맞춤형으로 시나리오를 제작했다. 이 감독은 “팬 분들은 웹드라마 ‘촬영 전날’의 강여리를 통해 배우 최성희 씨의 매력을 한층 더 깊이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 장담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웹드라마 ‘촬영 전날’은 인간애에 관한 따뜻한 시선을 담은 드라마 집필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이태영 감독이 직접 집필연출을 도맡아한다!

중앙대 연영과를 나와 영화 ‘댄싱퀸’ 등 수많은 작품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배우 이태영이 아닌 연출자로서 이태영 감독은 우리 시대 청춘들이 서로를 위하고 사랑하는 친구가 되는 어울림을 유쾌한 웃음과 상쾌한 감동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장우영(elnino8919@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